•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gamcho

338 Followers
95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막상 저도 못 먹어본...... ㅎㅎ올해가 가기 전에 먹어봐야겠어요!
0
0
0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오, 저는 지난 일요일에 5년만에 광장시장 가서 육회랑 생대구탕 먹었는데요...... ㅎㅎ
    0
    0
    1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다음부터는 항상 2인분을 부탁드려야겠군요...... 껄껄
      0
      0
      0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여기 맛있죠? 저도 두 번 갔었어요. 김치도 맛있지 않나요? :) 성수기에는 아침부터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다네요!
        0
        0
        1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잘 지내시죠? :) 아주아주 강추하는 영화는 아니니, 더 볼 게 없을 때 보세요. ㅋㅋ
          0
          0
          0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팩스어플 저도 설치 완료! 꿀팁 감사합니다. :)
            0
            0
            1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1스달 입금 완료! wdice
              0
              0
              1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정확하시군요. 웃음코드였습니다! 남자가 입을 옷이 없어 여자가 사는 대저택에서 빌려 입은 옷입니다. ㅋㅋ ㅋ
                0
                0
                0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최근에 제가 본 제 가상화폐 자산내역 중 가장 슬픈 거 같아요ㅠㅠ
                  0
                  0
                  1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감사합니다. :)
                    0
                    0
                    0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저도 고양이를 키우는데 고양이들은 왜 이렇게 TV 옆, 모니터 옆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0
                      0
                      1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저는 작년에 스키를 처음 탔는데 엄청 긴장하면서 발끝을 몇 시간 동안 모으고 스키를 타니 저녁에 무릎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ㅠㅠ 무릎이 갈린 느낌이랄까......ㅠㅠ
                        0
                        0
                        1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이베리코 먹어보고 싶었는데 맛있으셨다니 더더욱 기대가 높아지네요ㅠㅠ
                          0
                          0
                          0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이제는 대화에 끼려면 넷플릭스를 봐야하는 시대가.....!
                            0
                            0
                            0
                              0.000
                              avatar
                              @gamcho 0
                              over 7 years ago
                              창궐 예매권 2장 당첨됐었는데 어쩌다보니 못 봤어요...... ㅠㅠ
                              0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