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낭만공도리
381 Followers
275 Following
Korea
아들둘 아빠,엔지니어,아재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gakoijk
0
almost 8 years ago
리스팀완료
@gakoijk
0
almost 8 years ago
ㅋㅋㅋㅋ
@gakoijk
0
about 8 years ago
구미를 보세요. TK도 분명히 변하고 있습니다.
@gakoijk
0
about 8 years ago
회사가기 싫다. 난 캔맥 먹을래다 와이프한테 혼남ㅋ 꼬북칩 탐나네
@gakoijk
0
about 8 years ago
와우 축하드립니다. 저는 언제쯤...ㅎ
@gakoijk
0
about 8 years ago
마음이 따뜻해지는 포스팅입니다. 옥수수, 감자 저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깅냉이밥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gakoijk
0
about 8 years ago
안드로이드 출시되면 바로 깔아야 겠네요
@gakoijk
0
about 8 years ago
북미 정상회담이 한반도 평화의 초석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전쟁을겪은 부모님 조부모님들 덕분에 우리들이 반쪽짜리 평화지만 자유를 누려왔듯이 우리 아이들에게 전쟁 걱정 자체가 없는 평화를 유산으로 물려 줍시다. ^^
@gakoijk
0
about 8 years ago
Cheer up everybody!!!!!
@gakoijk
0
about 8 years ago
왜 안오시나...기다렸음다.ㅜㅜ
@gakoijk
0
about 8 years ago
꼭 찾으시길..리스팀 합니다.
@gakoijk
0
about 8 years ago
우리 아이들은 토끼 키우고 싶다고 난리인데..애엄마가 동물은 안된다고 맞서고 있어 중간에서 곤란한 상황이에요..ㅎ
@gakoijk
0
about 8 years ago
헨리가 그렇게 노래를 잘했었나? 하림의 악기를 가리지 않는 연주.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번조합 어벤져스라 할만하더군요..ㅎ
@gakoijk
0
about 8 years ago
남편 생일 축하드려요. (말하고 나니 좀 이상하네요.ㅎ). 저도 해산물, 매운탕 너무 좋아해서 보팅드리고 갑니다.^^
@gakoijk
0
about 8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