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CircleCookie
266 Followers
101 Following
korea
건담과 커피를 사랑하는 쿠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reblogged
@noctisk
0
about 7 years ago
coinkorea
흔들흔들 크립토, 정말로 크립토 망하나요? (4/15 ~ 21 시장전망)
!( Designed By @CarrotCake 지난
@eugine
0
over 7 years ago
kr
'멸공' 이란 단어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난 3월1일 서대문 형무소에 아이와 체험학습을 갔다가 형무소 주변을 돌면서 스피커로 방송을 하는 차량을 한대 보았다. 무슨 애국보수단체인듯 했는데 차량에 붙어있는 '멸공'이란 단어가 나의 상념을 깨웠다. 어릴적 학교에서 반공포스터를 만들면서 아무
reblogged
@jrcombo70
0
over 7 years ago
dclick
[암호화폐] 경고: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을 지금 가지고 계시다면, 그냥 두세요. 괜히 이상한 글 읽고 움직이지 마시구요.
안녕하세요 시골사람입니다. 제가 며칠전부터 계속 말씀드리는 것입니다만, 이더리움의 하드포크가 있으니 사기꾼을 조심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아니나 달라, 진짜 사기꾼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더리움 클래식에게까지 사기꾼들이 움직이고 있어
reblogged
@noctisk
0
over 7 years ago
coinkorea
10/22 ~ 10/28 포트폴리오와 시장전망
!( Designed By @CarrotCake 지난
@eugine
0
almost 8 years ago
kr
삼천포공원에서 바라본 일몰
이번 여행중 일몰이 보이길래 한번 담아봤습니다.
@eugine
0
almost 8 years ago
kr
정말 추락하는것에는 날개가 없나?
요즘 암호화폐를 보면 정말 날개가 없는게 맞는것 같긴하다. 호재가 터져도 반응의 거의 없고 악재가 터지면 가속만 붙으니 말이다. 에효
@eugine
0
about 8 years ago
kr
라미 사파리 2018 limited edition
!사진 2018. 5. 25. 오전 11 20 27.jpg(
@eugine
0
about 8 years ago
kr
에효 오를때는 찔끔 떨어질때는 나락이구나..
요즘 좀 오르나 보다 싶었는데.. 오늘 악재하나 터지니까 끝없이 떨어지네..
@eugine
0
about 8 years ago
kr
다욧트는 아직 진행중...(feat. 눈떨림.. 키토플루)
저탄고지형식의 다요트를 시작한지 두달여가 다되가는데.. 몸무게는 한 2키로 빠졌네요.( 주말마다 탄수화물 잔뜩, 술도 좀 마시고, 최근 운동도 안해서) 전에 좀 독하게 할때는 한달만에 6키로는 빠졌는데.. 너무 대충한것 같네요. 그래도 저탄고지를 계속
reblogged
@pys
0
about 8 years ago
kr
국채금리 급등과 각종 경제지표(GDP성장률 外)
!( 〇국채금리와 인플레이션 미국경제는 단기Cycle에선 16년 2Q 이후 회복국
@eugine
0
about 8 years ago
kr
비코 1000만원 돌파..
!(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더니 1000만원을 돌파했군요. 조금 있으면 9200$도 돌파하겠죠? 큰
@eugine
0
about 8 years ago
kr
다욧트(19일차) 운동이 필요해
지난주말부터 -2kg에 돌입했는데 날도 그렇고, 술도 좀 마시고 하다보니 벌써 정체기가 오나봐요. 다욧트는 식단조절도, 운동도 다 함께 중요한것인데.. 운동이 병행되지 않으니 그런것 같습니다. 아침 : 콜드폼콜드브류(망했어요. 엄청 달아요 스벅 좋아
@eugine
0
about 8 years ago
kr
다욧트(18일차) 드뎌.. 의미있는 숫자가 보인다..
게을러서 자꾸 다욧트 일지를 기록하지 않았는데 몇일전부터 의미있는 감량숫자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2kg.. 1kg이야 그냥 식사 한끼 거르면 바뀌는 숫자지만 2kg은 그렇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요즘 자꾸 점심으로 나오는 식단이 100% 탄수화물
reblogged
@sanha88
0
about 8 years ago
kr
대한민국이 대한민국인 이유
1960년 4월 19일 . 대한민국이 대한민국인 이유 . 우리는 흔히 4.19 하면 ‘젊은 사자들’로 기억한다. 대학생들이 들고 일어나 총칼 앞에서도 굴하지 않고 늙은 독재자를 끌어내린 정경으로 4.19를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지만 4.19에서 잊어서
@eugine
0
about 8 years ago
kr
다욧트 12일차(4/12) (feat 맥주)
간만에 맥주를 한잔 마셨네요. 다욧트에 술은 당연히 주적에 해당하지만 저탄고지에서는 조금 허용이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맥주보다는 소주를 권장하더군요. 사실 맥주가 마시고 싶었다기보다는 요즘 아내가 운전연습을 시작했는데 주차연습을 하다가 그만 차옆을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