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elexceed
538 Followers
223 Following
일상과 한자, 게임 음악을 버무리고 싶은 블로그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항상 감사하며 출첵합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오늘도 출첵해봅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오늘도 출첵하겠습니다. 이번엔 GMR입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오늘도 출첵합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오늘도 출첵합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뭐든 기초, 초심, 원점 등이 중요하지만 백종원 씨의 음식에 대한 태도나 예우를 보면서 저 사람이 괜히 셰프가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참셰프네요.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오늘도 출첵해봅니다. 한자 포스팅으로요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32번째 GMR 포스팅으로 출첵하겠습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선도자 가겠습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출첵합니다. 이번에는 한자 포스팅이 됐네요.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저는 그 앵앵거리는 소리 때문에 모기 킬러로 각성했습니다(??) 기피 패치나 퇴치 패치를 사는 것도 좋죠. 모기향 같은 걸 피우는 것도 도움이 되긴 하더군요. 아마 본격적으로 모기가 극성일 때가 다가오면 홈X트라도 켜야겠습니다 ㄷㄷ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부럽네요, 여긴 벌써부터 모기가 극성...까지는 아니지만 자주 보이곤 하거든요. 속도 빠른 모기(피를 빨지 않은 모기)가 나오면 좀 귀찮을 것 같습니다.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역시 모기장이었군요. 저희는 모기장이 없어서 모기향을 피우곤 했었죠 ㅋㅋ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저희 쪽은 아파트지만 주변에 나무가 있어서 그런지 모기가 있더군요 ㄷㄷㄷ 숲이 있냐 없냐에 따라 차이가 갈리나 봅니다. 그나저나 모기장이라....
@elexceed
0
about 8 years ago
오늘도 출첵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여행기 포스팅입니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