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dykim
337 Followers
145 Following
Seoul Korea
휴식중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dykim
0
about 8 years ago
저도 예전에 가본 기억이 있네요 ㅎㅎ 저도 줄서서 먹을 필요까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dykim
0
over 8 years ago
좋은뉴스 감사합니다.
@dykim
0
over 8 years ago
항상 좋은 뉴스 감사합니다.
@dykim
0
over 8 years ago
고맙습니다. ㅎㅎ 다음에 기회 되시면 꼭 드세요
@dykim
0
over 8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저도 애매하게 3~4시에 갔었는데도 앞에 3~4팀정도 웨이팅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자리도 협소하기도 하고 인기도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후쿠오카는 가까워서 당일로도 가능할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표 싸게 나올때 시도한번 해봐야겠어요
@dykim
0
over 8 years ago
좋은글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갑니다 ㅎㅎ
@dykim
0
over 8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 먹은건 부채살과 믹스호르몬(한국인들이 많아서 한국말로 잘 되어 있네요 ㅎㅎ) 이었고 가격은 1580엔 정도 였습니다. 거기에다가 맥주 400엔(작은거 기준) ㅎㅎ 호르몬 정식은 1280엔 정도 했네요 ㅎㅎ
@dykim
0
over 8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일본스럽게 아기자기하고 디테일에 엄청 신경을 써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dykim
0
over 8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ykim
0
over 8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시간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엄청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네요 ㅎㅎ 체크아웃하고 나갈때 저희가 안보일때까지 문앞에서 보고 서 있더라구요 ㅎㅎ
@dykim
0
over 8 years ago
네 ㅎㅎ 너무 좋았네요 ㅎㅎ 온천도 좋고 ㅎㅎ 감사합니다.
@dykim
0
over 8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dykim
0
over 8 years ago
ㅋㅋㅋ 블랙핑크 엄청나죠...ㅋㅋㅋ 요즘 다 이쁘고 잘생겨서...
@dykim
0
over 8 years ago
옷이 손나은빨인거죠 ㅋㅋㅋ
@dykim
0
over 8 years ago
한번 가보세요 ㅎㅎ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