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가즈앙
310 Followers
38 Following
한국
헤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thfl
암호화폐 시장을 이젠 떠나야되나 ㅠㅠ
흑흑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스팀 가격이 언제 이렇게 ㅠㅠ
왜이러니 ㅠㅠ 우리에게 빛은 비출 수 있는걸까 ㅠㅠ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자동차가 왜이렇게 불타는거야...
우리나라가 너무 뜨거운건가? 아니면 차를 잘못 만든건가? 호구나라라고 이상한 차만 갖다주는건 아니겠지? ㅋ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뭔가를 한번 배워보고 싶은데..
뭘 배우지? 분명 하다가 금방 두겠지만 그래도 뭔가 하나 배워보고 싶넼ㅋㅋ 예전엔 수영배웠는데 금방 그만둬서 자유형만 몇번째 배우는건지 ㅜㅜ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스팀헌트 보팅 시스템이 신기하당
나도 자세한건 모르지만 프로필 사진을 눌러보니까 보팅웨이트가 있더라구 그래서 눌러봤더니 레벨이 있네. 보팅웨이트가 1.7이고 레벨이 2에 가까워지고 있어 ㅋ 암튼 신기한 보팅 시스템이었어.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팥빙수가 땡기는 날이다.
사실 팥빙수는 아니고 과일빙수가 땡긴다. 그리고 우유빙수 만든 사람은 무슨 상이라도 줘야된다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롤 어제는 한화 새로운 멤버들이 게임했었구나
한한생명 e스포츠 새로운 멤버라고하긴 좀 그렇고 2팀이라고 해야되나.. 암튼 skt와의 2번째경기에서 5명 싹다 교체했네. 탑 brook 브룩? 정글 mightybear 마이티베어 미드 kuzan 쿠잔 원딜 clever 클레버 서포터 asper 애스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걔는 참 이기적이야라는 말 말이야
이 말을 참 잘하는 사람을 봤는데... 내가 보기엔 똑같은 것 같은데 말이지... 자기 뜻대로 하지 않는다고 걔는 참 이기적이야라고 말을 하다니... 어차피 자기도 그 사람뜻에 따라 하지 않을거면서...ㅎㅎ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LOL 와 젠지 한타 미쳤다
역대급 역전경기였다 킹존은 이런 경기까지 져서 어떡하냐 본격 슬럼프 시작인가... 프릴라 봇듀오가 약해지면서 시작된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되려나...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초복이 되니까 보신탕이 논란이구나
매년 논란이 되는 것 같아 개를 어떻게 먹을 수 있냐는 사람들과 돼지, 소, 닭은 먹으면서 개는 왜 안되냐는 사람들... 난 잘 안먹긴하는데 이걸 먹지 말라고 할순 없을것 같애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일부러 에어컨을 껐어
왜냐면 맥주를 마시고 싶거든? 근데 시원하니까 그 맛이 잘 안날것 같아서 껐어 더워지면 맥주꺼내서 마셔야지~ ㅋ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크로아티아가 우승했어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였어
어제 잠자다 못봐서 오늘 결과 모르는 상태로 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월드컵에서 가장 재밌었던 경기같애. 크로아티아가 지긴했어도 경기내용은 크로아티아가 우승했어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였어. 두팀 너무나 잘하더라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LOL 그리핀이랑 젠지...둘다 진짜 멋있었다
현재 1세트가 끝났을 뿐인데... 진짜 최정상 두팀이라 너무 재밌다. 1경기에서 녹턴을 밴해야하지만 젠지는 그리핀 바이퍼의 블라디가 무서워서 블라디를 밴하느라 녹턴을 밴하지 못했다. 그래서 그리핀에게 녹턴을 줄것이라고 예상하고 왔을것이고 그에대한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제습기랑 에어컨이랑 같은거라는데 맞는거야?
에어컨을 돌려도 제습기처럼 습기가 사라진다고 하더라구. 그래서 제습기를 살 필요가 전혀 없다는거야. 이거 맞는거야? 과학 잘 아는 형 있어?
@cocorush
0
almost 8 years ago
kr-gazua
LOL 우르프모드 마지막 날이다
우르프모드는 왜 항상 열어놓지 않는걸까? 빠르고 재밌어서 너무 좋은데 말야. 이런것도 서버에 무리가 가는건가?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