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cjswodid18
219 Followers
39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cjswodid18
0
about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웨딩의거리, 곰초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간 전주 웨딩의거리 곰초밥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곰초밥 위치는 객사 근처 웨딩의 거리에 있습니다. 처음 가시는분은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저도 처음 찾을때는 어려웠거든요. 아래 지도보고
@cjswodid18
0
about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전주의 맛집중의 존맛! 제가 어렸을때부터 넘 좋아하는~ 조점례 남문피순대 집을 포스팅 할거에요. 씐나씐나~ !(
@cjswodid18
0
about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객사 신주쿠주방
안녕하세요. 이번에 객사에서 술마실 곳을 찾다가 새로 생긴곳 같은 신주쿠주방을 알게 됬어요. 일본식 선술집이고 라멘, 튀김 등을 팔더라구요. !(
@cjswodid18
0
about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객사 객리단길 맛집, 동백당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주 객리단길 맛집 동백당을 포스팅 할 거에요. !( !(
@cjswodid18
0
about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전북대 지코바치킨
안녕하세요 . 이번은 전북대 지코바치킨 포스팅을 할거에요. 운영시간은 매일 12:00 - 1:00 입니다. !(
@cjswodid18
0
about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객사 객리단길 맛집, 듀마1844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전주 객사 객리단길 존맛존예 듀마1844 DUMAS1844 를 포스팅 할거에요. !(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카페] 이천, 중리동 카페 로우팬트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이천 분위기있는 카페 로우팬트리를 포스팅 할거에요. !(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맛집] 이천, 창전동 맛집 제일갈비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이천 맛집 제일갈비를 포스팅할거에요. 이곳은 전에 식신로드에 나온적이 있어서 유명한 물갈비집이에요. !(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금암동빵집 오분거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주 금암동에 있는 오분거리 제과집을 포스팅할거에요! !(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카페] 전주, 전북대 올스타 양궁카페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전북대 올스타 양궁카페를 간단하게 포스팅 할거에요! !(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전북대맛집 카페트럼펫
안녕하세요 :D ~ 전북대 맛집 카페트럼펫 포스팅 해볼게요! !( !(https: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객사맛집 트로피컬키치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전주맛집! 트로피컬키치를 포스팅할거에요. !( 트로피컬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맛집] 전주, 객사맛집 다이닝스푼
안녕하세요 ⊙▽⊙ 전주 객사 맛집 다이닝스푼에 대해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객리단길 아닌 객리단길에 있어요. ^^;; 무슨 말이지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74-11 !(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맛집] 서울, 샤로수길맛집 텐동요츠야
안녕하세요. 2017년 12월에 간 곳을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헣,, 텐동요츠야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가게 이름대로 텐동을 파는 일본식 가게입니다. 서울 여행가면 꼭 먹어야겠다 생각했던 텐동 (흑 존맛,,) !image_5895
@cjswodid18
0
over 8 years ago
food
[카페맛집] 서울, 한남동 카페 아리에코
안녕하세요 - 한남동 카페 아리에코를 포스팅 하려구요! 서울 여행갔을때 한남동 카페 검색하면 가격 장난 아니더라구요. 왠만하면 케익이 8000원,, 찾아보다가 아리에코가 값도 저렴하고, 특히 에클레어가 맛있어보여서 아리에코를 갔습니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