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chacha0420
706 Followers
565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tasteem
경성주막 1929 모-던 선술집.
!title_image( 수원 나혜석 거리에 위치한 경성주막 19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나 마이너스의 손 같아 ㅋ
내가사면 무조건 흘러 원상복구도 힘든데........ 나 뜰까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요즘 걷기 운동하는데
만보걷기 왜케힘드냐 다걸오도 300칼로리밖에 안빠진다는에 ㅜ 다리 부사질때까지 걸어야하는건가..!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tasteem
오리오리오리 먹고 진짜 깜짝놀라는 맛 ㅠ^ㅠ 분위기에 취하는 곳
주소:경기 가평군 조종면 청군로 1379-38 가평에있는 불타는 오리라는 오리 장작구이집을 아시나요?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약간 힐링이되는 곳이예요. 최근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20180603_023358416.jpg(https://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이새벽에 배고파서 건빵먹는중
보리건빵 ㅋ ㅋㅋ 맛있어. 먹고있자니 매콤한 닭발같은게 땡기네 날씨도 선선하니 정말 좋다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요즘 채소 값이.... 왜이렇게 비싼고야
다이어트해야하는데...ㅠㅠ 오이 토마토!!! 값을 내려랏~!!!! 성공하자 이번 여름!!! 가즈아.. 내 살들아... 다 가버려!!!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비 많이온다. 비트도 흐르구
오르겟지 오르겠지 하며 지낸 6개월 ㅜ 완전 10/1토막 흑흑 비오는 이 날씨 내 맘같다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컴퓨터가 고장났어
노트북 ㅜ 책상에서 치우고 책봣어야하는데 밀고 햇다가 ㅋㅋㅋㅋ 젠장 ㅜ 떨어졋는데 그냥 아작났네 ㅜㅜ 유에스비꽂혀있던게 부품까지 딸려왓어 핫......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나 롯데월드 와쩌
신나~~~ ㅋㅋㅋㅋㅋㅋㅋ 모타야대지? 나오늘 아틀란티스랑 스윙이랑 번지드롭 일단 이렇게 탔는데 ㅋㅋㅋ 사람 그렇게마니없구 조옼타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매미가 울기시작하네
여름 두려워 쨍쨍 덥고.. 낮 길고.. 여기저기 놀러가고... 매미소리.... 그리고 맥주가 땡기잖아...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동탄 보나카바에서 먹물파스타 어우 최고최고
주소:경기 오산시 외삼미로152번길 57-29 동탄 보나카바 다녀왔어요 !KakaoTalk_20180520_232546226.jpg(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kr-gazua
에어드랍 이거말이야
꾸준히 해놓으면 나중에 그냥저냥 쏠쏠 하겠지? ㅜ . ㅜ ㅋㅋㅋㅋ열심히 하기는 하는데 코인들이 정말 무수히도 많다 ㅋㅋ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since 1985에서 바카디 모히또, 나쵸, 과일, 카나페!
주소: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49 2층 since1985 가볍게 술 마시고싶어서 찾아간 since1985 ! 오늘은 바카디 모히또를 마셨어용 !KakaoTalk_20180520_232547384.jpg(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야! 꿀꿀이네 가자~~
주소: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7번길 39 야! 꿀꿀이네가자~ 가 상호입니다. ㅋㅋㅋ 인계똥 가시면 한번쯤 꼭 보는 아기엉덩이 ㅋㅋㅋ 그집입니다! 오래도록 삼겹살집을 하고있죠. !KakaoTalk_20180520_232548266.jpg(
@chacha0420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혼밥 .. 내사랑칼국수
주소: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23번길 20-7 이모네손칼국수 너무좋아해서 혼자라도 가야겠다해서.. 다녀왔써용 ㅋㅋㅋㅋㅋㅋ 혹시 용인수원안산안양등.... 가까이살면 꼮 가봐요~~~~ 혼자도 가서 후루룩 먹게 만드는 맛있는 이모솜씨 !Kak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