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braid x @carrotcake] 개복치도 이해하는 블록체인 - 2화 -

avatar
(Edited)


0
0
0.000
56 comments
avatar

이번화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 다음화는 월요일에 업뎃됩니다!

0
0
0.000
avatar

아.. 시트콤 빅뱅이론에 재미로 과학자들이 암호풀고 암호화폐 받아가는 내용 나오는데 고런 거군요!
그게 보상이었다니... 퀴즈맞추면 돈주는 느낌이었군..!
말미잘1인 깨닫고 갑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빅뱅이론에 암호화폐에 대한 내용이 나왔었군요?!?! 어느 에피소드인지 찾아봐야겠습니다. 어떤식으로 표현이 됐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0
0
0.000
avatar

최근 시즌이었어요 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1년 이러면서 돌아가는 내용ㅋㅋ
상세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얘네 진짜 이랬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1x9화입니다 :)

0
0
0.000
avatar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벌써 시즌 11이나 됐나요?!
2011년이라.. 저도 그때로 돌아가면 좋겠네요ㅋㅋ 비트코인 천개만 사게 ㅠㅠ

0
0
0.000
avatar

항상 쉽게 이해되는 블록체인 시리즈 감사합니다 ^^
십호 불쌍해...

0
0
0.000
avatar

앞으로 십호가 받는 고통은 더 심해질 예정입니다 :)

0
0
0.000
avatar

늘 재미있는 만화로 암호화폐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쉽게 이해가 되네요.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쉽게 이해가 된다니 안심이 되네요 ヽ( ・∀・ )ノ

0
0
0.000
avatar

개복치보다 못한 나도 알았음

0
0
0.000
avatar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해할수 있는 블록체인!!!

0
0
0.000
avatar

중간에 화면조정하구 립스틱 멍뭉이 ㅋㅋㅋㅋㅋㅋ 트윈님과 당케님을 찬양합니다... 덕분에 POW가 뭔지 머리 안에 콕콕 박혔어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저도 그리다보니까 이해가 되더라구요 [?!?!]

0
0
0.000
avatar

개복치에 지지 않으려고 열심히 이해하게 되는군요

0
0
0.000
avatar

제목을 다소 공격적으로 만든 보람이 있군요?!

0
0
0.000
avatar

씹호가 불쌍하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
캘롯케이크님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0
0
0.000
avatar

우부님도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
십호는 앞으로도 계속 고통받을 예정입니다 ㅠㅠ

0
0
0.000
avatar

컴퓨터 너무 정겨운거 아닙니까?
최신 AT컴퓨터에 무려 하드디스크가 달린 기종이네요.

0
0
0.000
avatar

하드 용량이 무려 20mb 나 됩니다.

0
0
0.000
avatar

잘 보았습니다.블록체인 기술로 조회수 조작을 걸려내는 건 어려울까요?

0
0
0.000
avatar
(Edited)

몸둥이에 철조망 ㅠㅠ;;;;;; 하지만 둘이 뭔짓을 하는지는 보이지않았으니 실제 폭행이 저질러졌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고로 둘은 서로 사귈것을 선고합니다.

0
0
0.000
avatar

이렇게 커플 탄생?! 인가요 ㅋㅋㅋ

0
0
0.000
avatar

네! 잘 부탁해요 ^^
저 10호는 가끔 맞는 것도 즐길것만 같으니 유감없이 다뤄주시고요.

0
0
0.000
avatar

이런 만화면 글 읽기 싫어하는 요즘 애들도 좋아하겠군요!!
항상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그러니 지옥불 크림브륄레 하나요

0
0
0.000
avatar

네! 지옥불 크림브륄레 한개 주문 받았구요 2.5 SBD 입니다!

0
0
0.000
avatar

가상화폐가 암호화폐라는 이름으로도 설명되어지는 원리를 알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댓글 감사합니다 양목님 ㅎㅎㅎ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_+

0
0
0.000
avatar

만화로 설명해주시니 정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ㅋㅋ 노동이 필요한 이유가 있었군요!

0
0
0.000
avatar

이해가 잘되셨다니 기쁩니다 ㅠㅠ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제 이해할수 있습니다!!

0
0
0.000
avatar

재밌고 이해되기 너무 쉬웠어요! 팔로우해서 계속 보겠습니다ㅎㅎ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오피디님 ㅎㅎ 팔로우에는 맞팔!!

0
0
0.000
avatar

나는 왜 이해가 안갈까? ㅠㅠ

0
0
0.000
avatar

Unknown.png
다음화는 더 쉽게 그려볼게요 ㅠㅠ 흡...

0
0
0.000
avatar

oh my god
carrotcake drew
it so wondefool
powefool massege
wow.

0
0
0.000
avatar

wow.
much comment
so sansooyu
very cagecorn

0
0
0.000
avatar

ㅎㅎㅎㅎㅎㅎ
진짜 재미있어요. POW가 그런 거였군요.
역시 당케 + 트님 콜라보!!!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브리님!!!
브리님께는 좀 쉬울수도....?!?!
앞으로 3화 남았습니다!!! 가즈아!!

0
0
0.000
avatar

모루겠소요니까 리스팀해서 다시보기 ㅋㅋㅋㅋㅋ

0
0
0.000
avatar

리스팀 감사합니다ㅎㅎㅎ 야야님 최고!!!!(メ` ロ ´)

0
0
0.000
avatar
(Edited)

농약당근케이크 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깨알같은 디테일 -

Screen Shot 2018-03-12 at 11.06.50 PM.png

캐롯님 짱 짱 짱.
너무 좋아요-

0
0
0.000
avatar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트빌라님(´• ω •`)ノ

0
0
0.000
avatar

재미있게 풀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멍뭉이 왜이리 귀욤~

0
0
0.000
avatar

리스팀이 많아서 글이 없나하고 다시 올라와서 찾았어요 ㅎㅎ

0
0
0.000
avatar

'모루겟소요'가 등장할 줄이야!
마약같은 만화군요

0
0
0.000
avatar

오늘 가입하고 처음으로 본 글인데 가상화폐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자주뵐게요

0
0
0.000
avatar

오호!!! 이렇게 제가 개복치가 되는군요 ㅋㅋㅋㅋ 근데 저 몽둥이는 아직도 섬뜩하네요 ㅋㅋㅋㅋ

0
0
0.000
avatar

어머 당케님 !!! 이걸 이제 보게 되네요 ㅜ
정말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재미는 덤 !!!

0
0
0.000
avatar

정말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이 잡혀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왠지 십호에 감정이입이 됨은 왜 일까요? 불쌍한 십호...

0
0
0.000
avatar

재미있어요..정신없이 읽었네요 ㅋㅋ

0
0
0.000
avatar

오호호... 무릎을 탁 치게 하는 만화네요...다음화도 기대할게요...!

0
0
0.000
avatar
(Edited)

잼있어요. 저두 리스팀, 보팅에 참여요 ^^

0
0
0.000
avatar

재밌게 봤어요~~
루실의 등장까지.. ㅎㅎㅎ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