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braid x @carrotcake] 개복치도 이해하는 블록체인 - 2화 -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Edited) webtoon 지난화 보러가기 - 개복치도 이해하는 블록체인 1화 지난화 보러가기 - 개복치도 이해하는 블록체인 1화 본 웹툰 프로젝트는 @kr-marketing 과 함께 합니다. 스팀잇 네이버 포스트 | 알고보면 부자되는 신비한 블록체인 스팀잇 마케팅 계정 오픈! 스팀잇 컨텐츠 배포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 네이버포스트를 오픈했습니다. [카드뉴스] 한국인은 왜 비트코인에 열광하나 by. @noctisk [카드뉴스] 암호화폐와 심리학 이야기 (1) by. @project7 [카드뉴스] 일본이 비트코인에 열광하는 이유 by. @noctisk webtoon kr-art busy kr sndbox 0 0 0.000 56 comments @unben 53 over 8 years ago 이번화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 다음화는 월요일에 업뎃됩니다! 0 0 0.000 Reply @yourhoney 60 over 8 years ago 아.. 시트콤 빅뱅이론에 재미로 과학자들이 암호풀고 암호화폐 받아가는 내용 나오는데 고런 거군요! 그게 보상이었다니... 퀴즈맞추면 돈주는 느낌이었군..! 말미잘1인 깨닫고 갑니다 ㅋㅋ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빅뱅이론에 암호화폐에 대한 내용이 나왔었군요?!?! 어느 에피소드인지 찾아봐야겠습니다. 어떤식으로 표현이 됐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0 0 0.000 Reply @yourhoney 60 over 8 years ago 최근 시즌이었어요 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1년 이러면서 돌아가는 내용ㅋㅋ 상세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얘네 진짜 이랬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1x9화입니다 :)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벌써 시즌 11이나 됐나요?! 2011년이라.. 저도 그때로 돌아가면 좋겠네요ㅋㅋ 비트코인 천개만 사게 ㅠㅠ 0 0 0.000 Reply @thecminus 57 over 8 years ago 항상 쉽게 이해되는 블록체인 시리즈 감사합니다 ^^ 십호 불쌍해...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앞으로 십호가 받는 고통은 더 심해질 예정입니다 :) 0 0 0.000 Reply @hello-sunshine 50 over 8 years ago 늘 재미있는 만화로 암호화폐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쉽게 이해가 되네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쉽게 이해가 된다니 안심이 되네요 ヽ( ・∀・ )ノ 0 0 0.000 Reply @good21 59 over 8 years ago 개복치보다 못한 나도 알았음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해할수 있는 블록체인!!! 0 0 0.000 Reply @leesongyi 66 over 8 years ago 중간에 화면조정하구 립스틱 멍뭉이 ㅋㅋㅋㅋㅋㅋ 트윈님과 당케님을 찬양합니다... 덕분에 POW가 뭔지 머리 안에 콕콕 박혔어요 ㅎㅎㅎ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저도 그리다보니까 이해가 되더라구요 [?!?!] 0 0 0.000 Reply @isi3 60 over 8 years ago 개복치에 지지 않으려고 열심히 이해하게 되는군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제목을 다소 공격적으로 만든 보람이 있군요?! 0 0 0.000 Reply @wooboo 65 over 8 years ago 씹호가 불쌍하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 캘롯케이크님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우부님도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 십호는 앞으로도 계속 고통받을 예정입니다 ㅠㅠ 0 0 0.000 Reply @soyo 63 over 8 years ago 컴퓨터 너무 정겨운거 아닙니까? 최신 AT컴퓨터에 무려 하드디스크가 달린 기종이네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하드 용량이 무려 20mb 나 됩니다. 0 0 0.000 Reply @kimkwanghwa 65 over 8 years ago 잘 보았습니다.블록체인 기술로 조회수 조작을 걸려내는 건 어려울까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기술적인 이야기군요................... :) @twinbraid님 소환!! 0 0 0.000 Reply @huarin 53 over 8 years ago (Edited) 몸둥이에 철조망 ㅠㅠ;;;;;; 하지만 둘이 뭔짓을 하는지는 보이지않았으니 실제 폭행이 저질러졌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고로 둘은 서로 사귈것을 선고합니다.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이렇게 커플 탄생?! 인가요 ㅋㅋㅋ 0 0 0.000 Reply @huarin 53 over 8 years ago 네! 잘 부탁해요 ^^ 저 10호는 가끔 맞는 것도 즐길것만 같으니 유감없이 다뤄주시고요. 0 0 0.000 Reply @couquedasse 52 over 8 years ago 이런 만화면 글 읽기 싫어하는 요즘 애들도 좋아하겠군요!! 항상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그러니 지옥불 크림브륄레 하나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네! 지옥불 크림브륄레 한개 주문 받았구요 2.5 SBD 입니다! 0 0 0.000 Reply @yangmok701 64 over 8 years ago 가상화폐가 암호화폐라는 이름으로도 설명되어지는 원리를 알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댓글 감사합니다 양목님 ㅎㅎㅎ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_+ 0 0 0.000 Reply @akoano 58 over 8 years ago 만화로 설명해주시니 정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ㅋㅋ 노동이 필요한 이유가 있었군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이해가 잘되셨다니 기쁩니다 ㅠㅠ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제 이해할수 있습니다!! 0 0 0.000 Reply @yolostudio 41 over 8 years ago 재밌고 이해되기 너무 쉬웠어요! 팔로우해서 계속 보겠습니다ㅎㅎ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오피디님 ㅎㅎ 팔로우에는 맞팔!! 0 0 0.000 Reply @alexshin 60 over 8 years ago 나는 왜 이해가 안갈까? ㅠㅠ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다음화는 더 쉽게 그려볼게요 ㅠㅠ 흡... 0 0 0.000 Reply @cagecorn 60 over 8 years ago oh my god carrotcake drew it so wondefool powefool massege wow.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wow. much comment so sansooyu very cagecorn 0 0 0.000 Reply @bree1042 69 over 8 years ago ㅎㅎㅎㅎㅎㅎ 진짜 재미있어요. POW가 그런 거였군요. 역시 당케 + 트님 콜라보!!!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브리님!!! 브리님께는 좀 쉬울수도....?!?! 앞으로 3화 남았습니다!!! 가즈아!! 0 0 0.000 Reply @sunshineyaya7 59 over 8 years ago 모루겠소요니까 리스팀해서 다시보기 ㅋㅋㅋㅋㅋ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리스팀 감사합니다ㅎㅎㅎ 야야님 최고!!!!(メ` ロ ´) 0 0 0.000 Reply @mintvilla 61 over 8 years ago (Edited) 농약당근케이크 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깨알같은 디테일 - 캐롯님 짱 짱 짱. 너무 좋아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트빌라님(´• ω •`)ノ 0 0 0.000 Reply @ssunyho 47 over 8 years ago 재미있게 풀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멍뭉이 왜이리 귀욤~ 0 0 0.000 Reply @joenghwa 56 over 8 years ago 리스팀이 많아서 글이 없나하고 다시 올라와서 찾았어요 ㅎㅎ 0 0 0.000 Reply @familydoctor 66 over 8 years ago 이런건 보팅해줘야햇!! 0 0 0.000 Reply @nand 56 over 8 years ago '모루겟소요'가 등장할 줄이야! 마약같은 만화군요 0 0 0.000 Reply @tttaek 52 over 8 years ago 오늘 가입하고 처음으로 본 글인데 가상화폐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자주뵐게요 0 0 0.000 Reply @energizer000 61 over 8 years ago 오호!!! 이렇게 제가 개복치가 되는군요 ㅋㅋㅋㅋ 근데 저 몽둥이는 아직도 섬뜩하네요 ㅋㅋㅋㅋ 0 0 0.000 Reply @lanaboe 59 over 8 years ago 어머 당케님 !!! 이걸 이제 보게 되네요 ㅜ 정말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재미는 덤 !!! 0 0 0.000 Reply @zaedol 57 over 8 years ago 정말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이 잡혀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왠지 십호에 감정이입이 됨은 왜 일까요? 불쌍한 십호... 0 0 0.000 Reply @steemitjp 73 over 8 years ago 재미있어요..정신없이 읽었네요 ㅋㅋ 0 0 0.000 Reply @gwigwi 45 over 8 years ago 오호호... 무릎을 탁 치게 하는 만화네요...다음화도 기대할게요...! 0 0 0.000 Reply @antman5 39 over 8 years ago (Edited) 잼있어요. 저두 리스팀, 보팅에 참여요 ^^ 0 0 0.000 Reply @doidoi-sound 47 over 8 years ago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0 0 0.000 Reply @wabangcute 56 over 8 years ago 재밌게 봤어요~~ 루실의 등장까지.. ㅎㅎㅎ 0 0 0.000 Reply
@unben 53 over 8 years ago 이번화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 다음화는 월요일에 업뎃됩니다! 0 0 0.000 Reply
@yourhoney 60 over 8 years ago 아.. 시트콤 빅뱅이론에 재미로 과학자들이 암호풀고 암호화폐 받아가는 내용 나오는데 고런 거군요! 그게 보상이었다니... 퀴즈맞추면 돈주는 느낌이었군..! 말미잘1인 깨닫고 갑니다 ㅋㅋ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빅뱅이론에 암호화폐에 대한 내용이 나왔었군요?!?! 어느 에피소드인지 찾아봐야겠습니다. 어떤식으로 표현이 됐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0 0 0.000 Reply @yourhoney 60 over 8 years ago 최근 시즌이었어요 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1년 이러면서 돌아가는 내용ㅋㅋ 상세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얘네 진짜 이랬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1x9화입니다 :)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벌써 시즌 11이나 됐나요?! 2011년이라.. 저도 그때로 돌아가면 좋겠네요ㅋㅋ 비트코인 천개만 사게 ㅠㅠ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빅뱅이론에 암호화폐에 대한 내용이 나왔었군요?!?! 어느 에피소드인지 찾아봐야겠습니다. 어떤식으로 표현이 됐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0 0 0.000 Reply @yourhoney 60 over 8 years ago 최근 시즌이었어요 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1년 이러면서 돌아가는 내용ㅋㅋ 상세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얘네 진짜 이랬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1x9화입니다 :)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벌써 시즌 11이나 됐나요?! 2011년이라.. 저도 그때로 돌아가면 좋겠네요ㅋㅋ 비트코인 천개만 사게 ㅠㅠ 0 0 0.000 Reply
@yourhoney 60 over 8 years ago 최근 시즌이었어요 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1년 이러면서 돌아가는 내용ㅋㅋ 상세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얘네 진짜 이랬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1x9화입니다 :)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벌써 시즌 11이나 됐나요?! 2011년이라.. 저도 그때로 돌아가면 좋겠네요ㅋㅋ 비트코인 천개만 사게 ㅠㅠ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벌써 시즌 11이나 됐나요?! 2011년이라.. 저도 그때로 돌아가면 좋겠네요ㅋㅋ 비트코인 천개만 사게 ㅠㅠ 0 0 0.000 Reply
@thecminus 57 over 8 years ago 항상 쉽게 이해되는 블록체인 시리즈 감사합니다 ^^ 십호 불쌍해...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앞으로 십호가 받는 고통은 더 심해질 예정입니다 :) 0 0 0.000 Reply
@hello-sunshine 50 over 8 years ago 늘 재미있는 만화로 암호화폐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쉽게 이해가 되네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쉽게 이해가 된다니 안심이 되네요 ヽ( ・∀・ )ノ 0 0 0.000 Reply
@good21 59 over 8 years ago 개복치보다 못한 나도 알았음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해할수 있는 블록체인!!! 0 0 0.000 Reply
@leesongyi 66 over 8 years ago 중간에 화면조정하구 립스틱 멍뭉이 ㅋㅋㅋㅋㅋㅋ 트윈님과 당케님을 찬양합니다... 덕분에 POW가 뭔지 머리 안에 콕콕 박혔어요 ㅎㅎㅎ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저도 그리다보니까 이해가 되더라구요 [?!?!] 0 0 0.000 Reply
@isi3 60 over 8 years ago 개복치에 지지 않으려고 열심히 이해하게 되는군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제목을 다소 공격적으로 만든 보람이 있군요?! 0 0 0.000 Reply
@wooboo 65 over 8 years ago 씹호가 불쌍하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 캘롯케이크님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우부님도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 십호는 앞으로도 계속 고통받을 예정입니다 ㅠㅠ 0 0 0.000 Reply
@soyo 63 over 8 years ago 컴퓨터 너무 정겨운거 아닙니까? 최신 AT컴퓨터에 무려 하드디스크가 달린 기종이네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하드 용량이 무려 20mb 나 됩니다. 0 0 0.000 Reply
@kimkwanghwa 65 over 8 years ago 잘 보았습니다.블록체인 기술로 조회수 조작을 걸려내는 건 어려울까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기술적인 이야기군요................... :) @twinbraid님 소환!! 0 0 0.000 Reply
@huarin 53 over 8 years ago (Edited) 몸둥이에 철조망 ㅠㅠ;;;;;; 하지만 둘이 뭔짓을 하는지는 보이지않았으니 실제 폭행이 저질러졌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고로 둘은 서로 사귈것을 선고합니다.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이렇게 커플 탄생?! 인가요 ㅋㅋㅋ 0 0 0.000 Reply @huarin 53 over 8 years ago 네! 잘 부탁해요 ^^ 저 10호는 가끔 맞는 것도 즐길것만 같으니 유감없이 다뤄주시고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이렇게 커플 탄생?! 인가요 ㅋㅋㅋ 0 0 0.000 Reply @huarin 53 over 8 years ago 네! 잘 부탁해요 ^^ 저 10호는 가끔 맞는 것도 즐길것만 같으니 유감없이 다뤄주시고요. 0 0 0.000 Reply
@couquedasse 52 over 8 years ago 이런 만화면 글 읽기 싫어하는 요즘 애들도 좋아하겠군요!! 항상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그러니 지옥불 크림브륄레 하나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네! 지옥불 크림브륄레 한개 주문 받았구요 2.5 SBD 입니다! 0 0 0.000 Reply
@yangmok701 64 over 8 years ago 가상화폐가 암호화폐라는 이름으로도 설명되어지는 원리를 알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댓글 감사합니다 양목님 ㅎㅎㅎ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_+ 0 0 0.000 Reply
@akoano 58 over 8 years ago 만화로 설명해주시니 정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ㅋㅋ 노동이 필요한 이유가 있었군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이해가 잘되셨다니 기쁩니다 ㅠㅠ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제 이해할수 있습니다!! 0 0 0.000 Reply
@yolostudio 41 over 8 years ago 재밌고 이해되기 너무 쉬웠어요! 팔로우해서 계속 보겠습니다ㅎㅎ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오피디님 ㅎㅎ 팔로우에는 맞팔!! 0 0 0.000 Reply
@alexshin 60 over 8 years ago 나는 왜 이해가 안갈까? ㅠㅠ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다음화는 더 쉽게 그려볼게요 ㅠㅠ 흡... 0 0 0.000 Reply
@cagecorn 60 over 8 years ago oh my god carrotcake drew it so wondefool powefool massege wow.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wow. much comment so sansooyu very cagecorn 0 0 0.000 Reply
@bree1042 69 over 8 years ago ㅎㅎㅎㅎㅎㅎ 진짜 재미있어요. POW가 그런 거였군요. 역시 당케 + 트님 콜라보!!!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브리님!!! 브리님께는 좀 쉬울수도....?!?! 앞으로 3화 남았습니다!!! 가즈아!!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브리님!!! 브리님께는 좀 쉬울수도....?!?! 앞으로 3화 남았습니다!!! 가즈아!! 0 0 0.000 Reply
@sunshineyaya7 59 over 8 years ago 모루겠소요니까 리스팀해서 다시보기 ㅋㅋㅋㅋㅋ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리스팀 감사합니다ㅎㅎㅎ 야야님 최고!!!!(メ` ロ ´) 0 0 0.000 Reply
@mintvilla 61 over 8 years ago (Edited) 농약당근케이크 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깨알같은 디테일 - 캐롯님 짱 짱 짱. 너무 좋아요- 0 0 0.000 Reply @carrotcake 65 over 8 years ago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트빌라님(´• ω •`)ノ 0 0 0.000 Reply
@energizer000 61 over 8 years ago 오호!!! 이렇게 제가 개복치가 되는군요 ㅋㅋㅋㅋ 근데 저 몽둥이는 아직도 섬뜩하네요 ㅋㅋㅋㅋ 0 0 0.000 Reply
@zaedol 57 over 8 years ago 정말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이 잡혀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왠지 십호에 감정이입이 됨은 왜 일까요? 불쌍한 십호... 0 0 0.000 Reply
이번화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다음화는 월요일에 업뎃됩니다!
아.. 시트콤 빅뱅이론에 재미로 과학자들이 암호풀고 암호화폐 받아가는 내용 나오는데 고런 거군요!
그게 보상이었다니... 퀴즈맞추면 돈주는 느낌이었군..!
말미잘1인 깨닫고 갑니다 ㅋㅋ
빅뱅이론에 암호화폐에 대한 내용이 나왔었군요?!?! 어느 에피소드인지 찾아봐야겠습니다. 어떤식으로 표현이 됐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최근 시즌이었어요 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1년 이러면서 돌아가는 내용ㅋㅋ
상세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얘네 진짜 이랬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1x9화입니다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벌써 시즌 11이나 됐나요?!
2011년이라.. 저도 그때로 돌아가면 좋겠네요ㅋㅋ 비트코인 천개만 사게 ㅠㅠ
항상 쉽게 이해되는 블록체인 시리즈 감사합니다 ^^
십호 불쌍해...
앞으로 십호가 받는 고통은 더 심해질 예정입니다 :)
늘 재미있는 만화로 암호화폐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쉽게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쉽게 이해가 된다니 안심이 되네요 ヽ( ・∀・ )ノ
개복치보다 못한 나도 알았음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해할수 있는 블록체인!!!
중간에 화면조정하구 립스틱 멍뭉이 ㅋㅋㅋㅋㅋㅋ 트윈님과 당케님을 찬양합니다... 덕분에 POW가 뭔지 머리 안에 콕콕 박혔어요 ㅎㅎㅎ
저도 그리다보니까 이해가 되더라구요 [?!?!]
개복치에 지지 않으려고 열심히 이해하게 되는군요
제목을 다소 공격적으로 만든 보람이 있군요?!
씹호가 불쌍하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
캘롯케이크님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우부님도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
십호는 앞으로도 계속 고통받을 예정입니다 ㅠㅠ
컴퓨터 너무 정겨운거 아닙니까?
최신 AT컴퓨터에 무려 하드디스크가 달린 기종이네요.
하드 용량이 무려 20mb 나 됩니다.
잘 보았습니다.블록체인 기술로 조회수 조작을 걸려내는 건 어려울까요?
기술적인 이야기군요................... :)
@twinbraid님 소환!!
몸둥이에 철조망 ㅠㅠ;;;;;; 하지만 둘이 뭔짓을 하는지는 보이지않았으니 실제 폭행이 저질러졌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고로 둘은 서로 사귈것을 선고합니다.
이렇게 커플 탄생?! 인가요 ㅋㅋㅋ
네! 잘 부탁해요 ^^
저 10호는 가끔 맞는 것도 즐길것만 같으니 유감없이 다뤄주시고요.
이런 만화면 글 읽기 싫어하는 요즘 애들도 좋아하겠군요!!
항상 좋은 만화 감사합니다!
그러니 지옥불 크림브륄레 하나요
네! 지옥불 크림브륄레 한개 주문 받았구요 2.5 SBD 입니다!
가상화폐가 암호화폐라는 이름으로도 설명되어지는 원리를 알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양목님 ㅎㅎㅎ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_+
만화로 설명해주시니 정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ㅋㅋ 노동이 필요한 이유가 있었군요!
이해가 잘되셨다니 기쁩니다 ㅠㅠ
저희같은 개복치들도 이제 이해할수 있습니다!!
재밌고 이해되기 너무 쉬웠어요! 팔로우해서 계속 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오피디님 ㅎㅎ 팔로우에는 맞팔!!
나는 왜 이해가 안갈까? ㅠㅠ
다음화는 더 쉽게 그려볼게요 ㅠㅠ 흡...
oh my god
carrotcake drew
it so wondefool
powefool massege
wow.
wow.
much comment
so sansooyu
very cagecorn
ㅎㅎㅎㅎㅎㅎ
진짜 재미있어요. POW가 그런 거였군요.
역시 당케 + 트님 콜라보!!!
감사합니다 브리님!!!
브리님께는 좀 쉬울수도....?!?!
앞으로 3화 남았습니다!!! 가즈아!!
모루겠소요니까 리스팀해서 다시보기 ㅋㅋㅋㅋㅋ
리스팀 감사합니다ㅎㅎㅎ 야야님 최고!!!!(メ` ロ ´)
농약당근케이크 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깨알같은 디테일 -
캐롯님 짱 짱 짱.
너무 좋아요-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트빌라님(´• ω •`)ノ
재미있게 풀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멍뭉이 왜이리 귀욤~
리스팀이 많아서 글이 없나하고 다시 올라와서 찾았어요 ㅎㅎ
'모루겟소요'가 등장할 줄이야!
마약같은 만화군요
오늘 가입하고 처음으로 본 글인데 가상화폐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자주뵐게요
오호!!! 이렇게 제가 개복치가 되는군요 ㅋㅋㅋㅋ 근데 저 몽둥이는 아직도 섬뜩하네요 ㅋㅋㅋㅋ
어머 당케님 !!! 이걸 이제 보게 되네요 ㅜ
정말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재미는 덤 !!!
정말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이 잡혀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왠지 십호에 감정이입이 됨은 왜 일까요? 불쌍한 십호...
재미있어요..정신없이 읽었네요 ㅋㅋ
오호호... 무릎을 탁 치게 하는 만화네요...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잼있어요. 저두 리스팀, 보팅에 참여요 ^^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재밌게 봤어요~~
루실의 등장까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