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붐샥
29 Followers
21 Following
대한민국
잘웃는 남자사람입니다. 반갑습니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jjangjjangman
새벽에 깨어 있다는것.......
하던 일이 끝나지 않았던 굳이 목적없이 잠들지 않았던 잠이 쉽게 찾아오지 않았던 이른시간인지 늦은 시간이 모를 이 무렵에 깨어 있다는것은 참 외롭습니다. 타이핑하는 소리만 또각또각 나는군요. 타이핑을 하지 않으면 노트북 팬돌아가는 소리마저 크게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tasteem
롯데마트 지하에 숨은 국밥맛집
!title_image( 대구 율하 롯데마트에 푸드코트 한쪽에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jjangjjangman
오랜만에 만난 친구
오늘 저녁에 중식을 배달시켰습니다. 늘 시켜먹던 반점이 있지만 새로 생긴 반점에서 이것저것 시켰습니다. 다른 스티미언 여러분도 그런가 모르겠지만 저는 배달하시는분들 얼굴을 그렇게 정면으로 빤히 쳐다보지 않습니다. 뭔가 서로 민망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reblogged
@jinbyungwon
0
over 7 years ago
jjangjjangman
적폐청산 한다더니 신적폐인가?
오늘 제가 자주 방문하는 커뮤니티에 핫 게시글에 등록된 글이 있어서 읽어봤더니 문재인 대통령 팬까페 지기가 코레일의 자회사인 코레일 유통의 비상임이사로 선임되었다는 겁니다. 정권잡기전에는 적폐청산하겠다며 그렇게 입바른 소리를 하시더니 왜 이러시는건지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jjangjjangman
중고나라 거래 실패
중고나라 거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쓰지 않는 물건을 팔때는 중고나라만한게 없네요 저는 쓰던 물건을 팔지는 않고 주로 선물을 받거나 여러개 있어서 다 필요없는 물건을 판매합니다. 노트북을 새로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노트북이 하나 새로 생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dclick
예전에는 그렇게 맛있었는데...
예전에는 호떡이, 붕어빵이 그렇게 맛있었는데 어릴때 그맛이 나지 않습니다. 제가 입맛이 변할걸까요? 아니면 그저 음식의 질이 예전 같지 않은 걸까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 옛날 어릴적에는 먹고싶은것을 실컷 먹을 만한 돈이 없었고 지금은 얼마든지 먹고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dclick
무언가 단단히 잘못되었습니다.
공무원 이리 많이 뽑아서 어쩌자는 건지 이해가 쉽게 안됩니다. 공무는 말그대로 공공의 업무인데 요즘 젊은 사람들 고학력, 고스펙으로 공무원하는 게 꿈이랍니다. 공공의 업무를 하는데 그리 고학력이 필요한것이 아닐것인데 왜 이리 되어가는지 모르겠네요. 정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kr-newbie
사람은 망각의 동물입니다.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 맞나 봅니다. 작년에 분명히 드라이클리닝해서 잘 넣어둔 겨울옷들이 어디갔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넓지 않은 집이라 어디 숨어있을리 만무한데 이상하게 없네요 망각하지 않고 모든것을 다 기억하고 산다면 참 괴롭겠지만 이럴때는 참 난감
reblogged
@jinbyungwon
0
over 7 years ago
kr
종교 및 양심적 병역거부가 무죄라니 ........
삶의 전부가 그 신념의 영향력 하에 있어야 하며 좀 처럼 쉽게 바뀌지 않는 신념이어야 하며 상황에 따라 타협적이거나 전략적이지 않은 신념이어야 한다(?) 그리고 병역거부의 신념이 깊고 확고하며 진실한 신념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거부자의 성장환경, 가정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kr
곧 수능시험이네요.
수능시험이 정말 코앞이네요 길가다 여고생들이 수능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수능시험치는 조카에게 잘치라고 엿을 사보낸게 8월경이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 유튜브에 수능전에 준비해야 할 사항이 잘 나와있는 링크첨부합니다. 수험생 여러분 시험 잘치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dclick
스팀잇은 공부가 필요하다.
!20181031_192622.jpg( 어제 가입이 완료되고 나서 사실 아는바가 없어서 어리둥절했었습니
@boomshark
0
over 7 years ago
dclick
안녕하세요 뉴비 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서비스를 오늘부터 이용할 수 있게된 뉴비입니다. 주변에서 스팀잇 하시는 분들이 먼저 소개글을 적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가입인사글부터 씁니다. 이것저것 블로그도 해보고 CPA, CPC도 해보고 그랬는데 조금 흥미를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