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bluetahiti
321 Followers
170 Following
Seoul, Korea
:)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bluetahiti
0
about 8 years ago
kr
ICO 보면서 느끼는 점
!1525940066360.jpg( 정확히 이 그림... 백서 믿으면 주옥된다
@bluetahiti
0
about 8 years ago
kr
무엇을 살 것인가
1 시총 높고 검증이 된 안정적인 코인은 수익률이 낮다. 2 그럴듯하고 혹할만한 스캠st는 돈이 된다. 3 스캠은 위험하다 4 대다수의 사람들은 생각보다 합리적이지 않다. 5 아무리 좋은 코인이라도 마케팅을 안하면 소용이 없다 6 반대로 마케팅을
@bluetahiti
0
about 8 years ago
kr-gazua
스팀잇에 글쓰려고 하는데 자꾸 이상한 메시지가 뜨는데 뭐가 문젤까?
!20180501_160110.jpg( 전엔 안그랬는데 글을 수정하려고 클릭하면 원글 안나오고 이게 뜬당 새글 쓰
reblogged
@ncrider
0
over 8 years ago
kr
리플 등 중앙화된 코인의 위험성
요즘 리플 스텔라가 핫한데, 롱텀으로 볼때 리플 스텔라 등의 중앙집중형 코인의 리스크에 대해 간단히 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텔라는 리플과 기본구조가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여기서는 리플을 기준으로 말하겠습니다. 첫째, 시총에 대해서
reblogged
@atomrigs
0
over 8 years ago
kr
암호화폐 비판에 대한 반론
최근 방송과 팟캐스트등을 통해 암호화폐를 비판하는 목소리가 매우 높다. 내용들 중에 동감하는 부분들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지나치게 암호화폐의 사회적 가치에 대해 폄훼하는 것 같고 보다 생산적인 논의로 발전하지 못한 것 같아 안타까운 심정을 감추기가
@bluetahiti
0
about 8 years ago
kr
[코인일기]
몇개월째 존버하고 있는 코인의 대다수를 손절했다. 생각해보면 돈에 대한 무서움을 몰랐던 것 같다. 친구들이 몇번이나 하라고 해서 안한다고 했었고, 한참 후에야 수익을 내길래 궁금해서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잘 모르니 추천해준 것 위주로 샀고 궁금하다보
reblogged
@joeypark
0
about 8 years ago
kr
비트코인캐시(BCH)는 왜 만들어졌을까? (Joey Park과 함께하는 암호 화폐 분석)
!비캐.png( 안녕하세요? Joey Park 입니다. 평일 저녁 이벤트를
reblogged
@virus707
0
almost 9 years ago
kr
우지한의 BCC가 뭐가 어쩐다고???
재미있는 글을 읽었습니다. 우지한의 BCC 때문에 BTC가격이 결과적으로 떨어질꺼라는 글이 었습니다. 이것과 관련된 글을 쓰다가 모니터가 파괴(??) 된거라서 열악환경에서 포스팅을 급하게 해봅니다. 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 분리 이더리움 해
reblogged
@ncrider
0
over 8 years ago
kr
코인별 타겟시장과 시장규모, 성장성
안녕하세요. 오늘을 코인별 타겟시장을 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폐시장 :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쉬, 라이트코인 이 시장은 현재 가장 큰 시장이다. 디지탈골드를 표방하는 비트코인의 경쟁시장인 골드는 7조달러 규모이다. 비트코인캐쉬가
reblogged
@kim066
0
over 8 years ago
kr
더이상 리또속으로 치부할 플랫폼이 아닌 리플
!( 불과 몇개월 전까지만 하더라도 리또속으로 조롱 받던 리플이 견고한 $1.00 선을 유지한지 꽤
reblogged
@l-s-h
0
about 8 years ago
git
(코인정보) 깃허브 활동 Github activity 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Github이란. 위키백과에는 깃허브에 대해 이렇게 써 있습니다. " 분산 버전 관리 툴인
reblogged
@l-s-h
0
about 8 years ago
kr
(코인비평) 펀디 엑스(PUNDI X) ; 동남아에서 온 다단계 폰지회사
!( "선동은 문장 한 줄로도 가능하지만 그것을 반박하려면 수십 장의 문서와 증거가
@bluetahiti
0
about 8 years ago
kr
[Coin] 무엇을 들고가야할지 고민이 많다
자산은 반토막이 났고 최대한 오를 것 같은 종목에 탑승해서 원금 회복을 해야한다 모네로는 결국 크게 손해를 보고 손절을 쳤다 다크코인이 정말로 다크해져간다는 소식...이라니 1 이오스는 작년 서울밋업만 안봤어도 오래가지고 갔을 것 같기도 하다. 좋은
@bluetahiti
0
about 8 years ago
kr-gazua
뇌동 매매는 자제해야...
오랜만에 오른 빨간맛에 놀란 코린이는 몇개월전 했던 실수를 반복하게 되는데ㅠㅠ (얼쑤) 겁이라도 없으면 존버하겠지만 지난 몇개월간 저점인줄 알고 들어갔지만 그 이하 지하실 아래 지하실이 존재한다는 걸 배웠기에 조금만 비트가 떨어지고 흔들려도 손절을
@bluetahiti
0
about 8 years ago
kr
[Coin News] 모네로xmr 하드포크 d-8
!Screenshot_20180423-133421_Chrome.jpg( 모네로 에어드랍이 취소됐다는 찌라시가 도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