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
389 Followers
202 Following
go.l
Seoul, Korea.
.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하얀 고무신 정말 오랜만에 봐요? 별일 없으시죠? 오랜만에 들어와서 불쑥 안부 전하고 가요..ㅎㅎ 어여 돌아다니면 그간 못읽은 글들 읽어야지요..ㅎㅎ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오랜만에 들어와서 좋은 글, 리스팀하고 가요. 별일 없으시죠?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신바람이 나서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놀이가 창작이 되어야합니다. 돈을 벌기위한 창작이 아니라 창작을 함으로써 돈이 벌려지게 해야 합니다. 괘를 뽑은셨군요. 일단 저도 부적을 다운받아서 가지고 있어야지요. ㅎㅎ 아는 바가 없지만 설명해주신 글을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구요. 그냥 많이 게을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이번엔 많이 게을렀던거 같아요. ^^ 내 글을 쓰기 보다 먼저 다른 분들이 쓰신 글들을 주욱 읽고 있는 중입니다.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오랜만에 들어와서 정말 오랜만에 나루님 글을 읽어요. 음악들으면서요. 그래서 인지 조금 낯설기도 하면서 더 따뜻하게 느껴져요. 무엇보다 벽에 붙어 공중에 떠 있는 의자가 인상적이었어요. 의자를 우낙 좋아해서요...ㅎㅎ 잘 보고 잘 듣고 가요.^^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음악을 들으며 한참을 글을 읽었는데요. 짠해요. 누군가 소중한 사람에 대한 애잔한 기억과 그 마음을 알아주는 아티스트와의 만남이라.... 거의 2주만에 스팀잇에 들어왔는데, 마음이 따뜻해져서 댓글 남기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아직도 스팀잇의 생리를 다 파악하지 못했지만, 요즘 들어 부쩍 드는 생각은 어떤 콘텐츠로 얼마나 오래 지속할 수 있을까입니다. 이것저것 신경쓰지 않고, 얼마나 내 글을 쓸 수 있을까? 그런데 솔직히 쉽지 않더라구요...ㅎㅎ 2주만에 글을 쓰면서, 마음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거의 2주만에 댓글을 답니다. 죄송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예의가 아니군요. 이렇게 늦게 댓글을 달았으니 말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2만의 댓글이군요. 별일 없으셨죠?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그래도 여유를 가지고 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ㅠㅠ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반갑습니다. @redworm님, 그냥 게으른 사람의 변명이었어요...ㅎㅎ
@beingsiin
0
about 8 years ago
잘 지내셨죠? 9일만에 스팀잇에 다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먹고사는 일, 정말 서글프네요. ㅠㅠ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