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바카디151
912 Followers
252 Following
Seoul
스팀러, 블록체인, 먹스팀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bacadi151
0
over 6 years ago
저도 아마존에서 주문한 마스크 2주 지나서 받았답니다...ㅠㅠ 일본도 마스크 구하기 힘들어요 엉엉
@bacadi151
0
over 6 years ago
크...참치 떼깔 좋네요~
@bacadi151
0
over 6 years ago
앗...스팀몬스터가 이름이 바뀐 건가요
@bacadi151
0
over 6 years ago
그러게유...ㅜㅜ 너무 바빴어요....
@bacadi151
0
over 6 years ago
치즈난이라니...3장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bacadi151
0
over 6 years ago
얼큰한 아구찜 야식으로 먹고싶네요 :) 오랜만에 스팀잇에 접속해보았답니다 +_+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요즘엔 날씨가 선선하니 좋네요 :)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똠양꿍 너무 좋아요 ㅎㅎ 똠양꿍 쌀국수도 맛나더라구요~~~~~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단팥빵 맛이 궁금하네요 ~~~~ㅎ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골드카드는 역시 비싸네요 ㅋㅋ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사진 좋네요~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저도 한국가면 분식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번 휴가 땐, 떡볶이 잔뜩 먹고왔답니다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요즘엔 공유 오피스가 대세인 것 같아요 ㅎ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크...요즘같은 날씨에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bacadi151
0
about 7 years ago
메가커피 크고 좋지요 ㅋㅋㅋㅋㅋ 저런거 커다랗게 올려놓고 일하고 싶네요 ㅠㅠ 커피없으면 너무 졸려요 엉엉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