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B mom
193 Followers
66 Following
normal life 365日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b-mom
0
about 8 years ago
일 시작하고 여러가지 일로 미루다미루다 두 달이 지나가버렸네요. 아무도 안 놀러왔겠지 생각하고 왔는데 이런 반가운 메시지가..ㅠㅠ 정말 감동이네요. 곧 다시 컴백하겠습니다!!!
@b-mom
0
about 8 years ago
대단한 자리는 아니라 이렇게 축하받을 일인지도 모르겠어요. 이력서에 의미있는 한 줄이 되길 바라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b-mom
0
about 8 years ago
감사해요~ 앞으로 좋은 일들 많이 생겨야죠. @blancloud님도 올 해 축하할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랄께요. 스팀잇이라는 공간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니 참 기분이 좋네요 :)
@b-mom
0
about 8 years ago
히힛 감사합니다. 아이도 케어해야하고 우선순위를 따지다보니 계약직이지만 저에게 의미있는 일이니 감사한 마음으로 해보려구요~ 기분 좋기도하고 긴장도 되네요^^
@b-mom
0
about 8 years ago
전 요즘 냉장고 파먹기 합니다~ 시장을 다녀와도 먹을게 없네요 ㅎㅎㅎ
@b-mom
0
about 8 years ago
ㅠㅠ 삼겹살 괜히 봤어요. 배에서 꼬르륵 소리나요. 1년에 한번 정도는 부산 이모집에 가는데 여기 꼭 가봐야겠어요~~
@b-mom
0
about 8 years ago
날씨는 완전한 봄인데 공기때문에 아이랑 나가질 못하니 감옥이 따로 없어요. 아이도 아침마다 “엄마 오늘은 공기 좋아?” 물어봐요. 너무 슬퍼요...
@b-mom
0
about 8 years ago
첫번째 사진 보고 감동받고 두번째 사진에서 빵 터지고 갑니다
@b-mom
0
about 8 years ago
나이를 먹고 경험을 많이 할 수록 남을 더 이해할 수 있게 되고 그러면서 내 생각이 내 믿음이 무조건적이라는 생각을 버리게되는 것 같아요. 실패와 좌절의 경험 때문일까요. 내가 옳다고 여기는 것들에 대한 의심. 건강한 의심은 좋지요.
@b-mom
0
about 8 years ago
저도 아이폰은 순전히 카메라 때문에 써요. 사진 느낌이 다르다고 생각해서. 우리 아이폰으로 아날로그적인 사진과 글들 많이 써보아요 ㅎㅎㅎ
@b-mom
0
about 8 years ago
스팀잇에서 공동육아 동지를 만나다니 이렇게 기쁠 수가!!!! 공동육아 너무 좋죠. 엄마들도 친구가 생겨서 그게 큰 행복이에요. 스팀잇에도 좋은 엄마들이 많더라구요. 우리 이곳에서도 좋은 인연 만들어봐요~^^
@b-mom
0
about 8 years ago
읽기 두려워지는 책이죠 ㅎㅎㅎ
@b-mom
0
about 8 years ago
전 가끔 딸아이 목욕을 언제까지 시켜줄 수 있을까를 생각해봐요. 남편이 목욕시켜주기를 귀찮아할 때는 “이제 조금만 있어봐. 아빠랑 목욕안한다고하지~” 라고 핀잔을 놓기도 해요. 아이를 떠나보낼 날을 생각하면 기분이 이상해지지만 아직 너무 먼 일
@b-mom
0
about 8 years ago
단정하고 정직한 글을 쓰실 것 같은 좋은 느낌이에요. 같은 엄마로서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b-mom
0
over 8 years ago
ddllddll님도 장난이 아니네요. 3만장 ㅠㅠ... 디지털도 비움 해야할 것 같아요. 주말에 쉬고 다음주부터 비움 시작하려구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