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앤글
197 Followers
3 Following
www.youtube.com
대한민국 경상북도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머입니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angliss
0
almost 8 years ago
kr
아무래도 티스토리가 블로그하긴 좋을 것 같아 이전합니다.
앤글 블로그( 역시 하던거 하는게 최고야
@angliss
0
almost 8 years ago
steam
스팀에서 2018년 현재까지 "동시 접속 플레이어 최다 게임"
동시접속 플레이어 100,000명 이상 Grand Theft Auto V !Steam_2018-07-05_15-33-33.png(
@angliss
0
about 8 years ago
youtube
재미로 알아본 구독자 500명대 유튜브 채널 분석
특정한 한 명이 계속해서 언급됩니다. 하지만 어쩌겠어요... 자주 찾아오시는 분이여서 흔적이 남아있네요 유튜브 검색 !chrome_2018-06-16_10-48-46.png(
@angliss
0
about 8 years ago
life
영상편집하면서 느끼는 1순위
!vegas140_2018-06-15_21-17-14.png(
@angliss
0
about 8 years ago
xsplit
XSplit & OBS 무엇이 더 가벼운 프로그램인가?
안녕하세요. @angliss 입니다. 오랜만에 스트리밍 프로그램 팁으로 찾아뵙네요. XSplit과 OBS는 대표적인 스트리밍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히 둘의 차이점과 많은 분들이 착각하고 있는 것에대해 알아봅시다. OBS는 XSplit에 비해 가벼
@angliss
0
about 8 years ago
indie-game
[게임 리뷰] 인디게임 Mad Frost
!Steam_2018-05-27_13-27-36.png(
@angliss
0
about 8 years ago
indie-game
[게임을 해보고..] 쯔꾸르게임 Hello Charlotte Ep1 & Ep2
요즘 워낙 글쓸 의욕이 안나네요. 그냥 게임 느낀점이나 정리해볼겸 써봅니다. 스크린샷없이 글로만 하겠습니다. 한글화가 진행된 Ep1 & Ep2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현재 Ep3 까지 나온 상
@angliss
0
about 8 years ago
encoding
고사양 게임 인코딩에 좋은 코덱은? (VEGAS pro 14)
!chrome_2018-04-21_15-28-40.png(
@angliss
0
about 8 years ago
editing
게임영상을 녹화하고 원하는 부분을 자르고 싶다면? (XSplit)
!chrome_2018-04-16_14-26-21.png(
@angliss
0
about 8 years ago
recording
게임소리와 마이크소리를 분리해서 녹화하기 (XSplit & OBS)
안녕하세요 @angliss 입니
@angliss
0
about 8 years ago
live-streaming
AMD Ryzen Threadripper 1900X OBS 방송설정 완료 (스트리밍&녹화)
컴퓨터 사양 CPU: AMD Ryzen Threadripper 1900X VGA: GTX 1070 Memory: 16G !chrome_2018-04-09_19-06-53.png(
@angliss
0
about 8 years ago
live-streaming
트위치(Twitch)에서 방송하기 & 여러가지 문제점
!2.png( 안녕하세요 @angliss 입니다. 저번 게시글에서는 XSplit 사용법을 매우 간단하게 알
@angliss
0
about 8 years ago
review
라이젠 스레드리퍼 1900X 인터넷 방송 테스트
안녕하세요 @angliss 입니다. 인터넷 방송을 하기위해 컴퓨터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녹화 설정이 Ultra High 라고 되있어서 정확히 어떤지 모르시는 분이 계실거라고
@angliss
0
about 8 years ago
tutorial
나도 1인 미디어가 될 수 있다! XSplit으로 방송을 해보자
안녕하세요 @angliss 입니다. 제가 인터넷 방송을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인터넷 방송을 한다고 말하면 다들 이말을 했어요. "ㅋㅋㅋ 니 별창이가?" 그런데 세상이 바뀌었죠. 요즘은 1인 미디어의 시대라고 합니다. 공중파 방송보다 인터넷 방송을
@angliss
0
about 8 years ago
kr-newbie
오버클럭 세팅 완료했습니다~
안녕하세요~ @angliss 입니다. 요즘에는 오버클럭 세팅을 맞춘다고 정신없네요 ㅎㅎ... 일요일 저녁 6시쯤에 집에와서 계속 오버클럭 세팅만 맞췄어요 ㅋㅋㅋㅋㅋ !오버 세팅 끝 테스트메모리 5 결과.png(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