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광폭타이어
412 Followers
13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andy919
0
about 8 years ago
저도 여전히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댓글 남깁니다만, 그래도 글은 계속 잘 보고 있습니다. 뮤비도 윤아만큼은 아니지만 그란님 글에 대한 의리로 간혹 봅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
@andy919
0
over 8 years ago
요새는 차트보기도 지루한 장세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andy919
0
over 8 years ago
레인보우는 A때 치고 나갔어야 하는데... 안타까운 팀이죠.
@andy919
0
over 8 years ago
세력들에게 한 마디: 야.. 6천찍을때 뭐하고 있다가 이제와서 매집을.. ㅡ,.ㅡ;;; IMHO입니다만, 제가 이번 하락장을 보면서 느낀게 세가지인데.. 시세조작이 대단히 작위적이며 짜증나게 한다. 대단히 소수의 인원에 의해 전세계 시세가
@andy919
0
over 8 years ago
현금 + 컴온베베.. 음.. 좋은 글을 쓰시는 군요. 보팅 드립니다.
@andy919
0
over 8 years ago
이병태 교수, 구구절절 맞는 말입니다.
@andy919
0
over 8 years ago
그냥 유시민, 김어준은 원래 저런 사람들이에요, 자신의 실체에 충실한거죠. 특히 유시민은 진성 사회주의자니 중국공산당과 당연히 똑같은 스탠스를 갖지요. 젊은 분들이 혹하는 포인트가 항상.. 잘 웃는다. 젠틀한거 같거나 나쁜 남자 같거나 하
@andy919
0
over 8 years ago
제가 괜히 ㅎㅌ로 그란님을 끌어들였나 봅니다. 여기서라도 좋은 글 계속 읽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 그리고, 개그를 다큐로 승화시키는 자들은 개발자들의 성의를 봐서라도 그냥 가볍게 차단을 눌러주십시오. 기능은 사용하라고 있는 것입니다. 늘 좋은 글 감
@andy919
0
over 8 years ago
급락의 시기를 지나(다들 망했다고 떠듦.) 횡보의 시기를 거쳐(다들에게 잊혀짐.) 모두가 잊었을때 화려하게 부활하겠죠. 늘.. 역사는 반복되는 것. 다만, 원형이 아닌 나선형으로....
@andy919
0
over 8 years ago
고고씽?! ^^// <-- 요거 없었으면 화 내려고 했습니다. 좋은 글 입니다. 꾸벅..
@andy919
0
over 8 years ago
주식 트레이더의 관점에서 말씀드리자면 지금의 하락세는 매우 작위적인 냄새가 납니다. 즉, 가격 정해놓고 던지는 거죠. 얼마까지 떨구겠다라고 작심하고 악재 이용해서 던지는 건데 올리는 척 빼면서 차트를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물론, 악재는 많았습니다.
@andy919
0
over 8 years ago
투기가 나쁘다는 인식은 한국과 일본에만 있는 이상한 인식입니다. -> 100% 동의합니다. 예전에 투기/투자의 차이에 대해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물론 개인적 의견에
@andy919
0
over 8 years ago
상당히 설득력 있는 시나리오 입니다. 주식 트레이더로써 느끼기에 이번 하락장은 심하게 작위적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상에 설득력있는 시나리오들이 많은데..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이 오르지 않는 다는 겁니다. 이제 가격만 다시 올라주면 모든 시나리오가
@andy919
0
over 8 years ago
테더에 대해서는 낙관적인 시선을 가지신게 아니셨던가요? 결과와 상관없이 시나리오에 대해서는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여하튼 이 하락장이 잘 지나가기를 바래봅니다.
@andy919
0
over 8 years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테더에 관한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