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allthing

320 Followers
134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allthing 0
over 7 years ago
핵꿀팁 감사드립니다 :D 포스팅 실험 해봐야겠어요 ㅎㅎ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over 7 years ago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에 글 쓸만큼 자신감이 생기면 문을 두드려볼께요!!! 아직, 사진회전 시키기나, 영상올리기, 맛집위치 첨부 등 모르는게 넘나 많네요~~~ㅠ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업비트 심상정이라는 얘기가 요즘 좀 나오네요. 제가 한달전쯤 예상한 시나리오가 있는데, 왠지 그거 비슷해지려나..
      0
      0
      1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다음엔 배안고픈 갠적으로 맛없던 미슐랭 가이드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ㅋㅋ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방문 감사드립니다. 항상 열일해주시네요 :D 봇...은 아니시죠?ㅋㅋ 스티밋에 다시 정을 붙이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오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Absoultely, I agree with that :D I think It'll be replaced before long. 영어로 대답하려니 ㅋㅋ 문법은 패스해주세요 ㅋㅋ
              0
              0
              1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ㅋㅋ 네이버 블로그처럼 주소를 표기해드리고 싶었으나.. 사진도 회전 못시키는 심정.. 이해해주시리라 믿어요 ㅠㅜ 여기는 평택점인데 송탄 IC 근처에 있어요 :D 살짝 외딴곳이지만 주차장이 넓고 식당도 넓고 쾌적하답니다~~~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추천드립니다. 먹스팀님!!! 달인이 계시는 수원 본점 한번 가보세요!!!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요즘 핫하다는 평냉과는 달리 육수는 진하구요, 면은 두꺼운 메밀면같다고 보시면 되요!! 저는 워낙 대식가라... 다 먹고도 아쉬운... 메밀이라 더 그랬나봐요 ㅎㅎ 드시면 아마 종종 생각나실 맛?!ㅋ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지금 보고 나가려고 서두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ㅋ
                      0
                      0
                      1
                        0.000
                        avatar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싱가폴 센토사 실로소비치 느낌이네요ㅋㅋ
                        0
                        0
                        1
                          0.000
                          avatar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유명하죠~ 여기 ㅎ 이자와 스테이크 덮밥이랑 항상 고민하게 되는 ㅋㅋ
                          0
                          0
                          0
                            0.000
                            avatar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노량진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윗층도 올라가면 카페느낌이 날 정도로 밝고 깨끗하게 운영하더라구요.
                            0
                            0
                            1
                              0.000
                              avatar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오랜만에 보는 대관령 ㅎㅎ 전 겨울에 갔었는데- 여름은 또 다르네요!!
                              0
                              0
                              1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