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allthing
320 Followers
134 Following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allthing
0
over 7 years ago
핵꿀팁 감사드립니다 :D 포스팅 실험 해봐야겠어요 ㅎㅎ
@allthing
0
over 7 years ago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에 글 쓸만큼 자신감이 생기면 문을 두드려볼께요!!! 아직, 사진회전 시키기나, 영상올리기, 맛집위치 첨부 등 모르는게 넘나 많네요~~~ㅠ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업비트 심상정이라는 얘기가 요즘 좀 나오네요. 제가 한달전쯤 예상한 시나리오가 있는데, 왠지 그거 비슷해지려나..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다음엔 배안고픈 갠적으로 맛없던 미슐랭 가이드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ㅋㅋ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방문 감사드립니다. 항상 열일해주시네요 :D 봇...은 아니시죠?ㅋㅋ 스티밋에 다시 정을 붙이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오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Absoultely, I agree with that :D I think It'll be replaced before long. 영어로 대답하려니 ㅋㅋ 문법은 패스해주세요 ㅋㅋ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ㅋㅋ 네이버 블로그처럼 주소를 표기해드리고 싶었으나.. 사진도 회전 못시키는 심정.. 이해해주시리라 믿어요 ㅠㅜ 여기는 평택점인데 송탄 IC 근처에 있어요 :D 살짝 외딴곳이지만 주차장이 넓고 식당도 넓고 쾌적하답니다~~~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추천드립니다. 먹스팀님!!! 달인이 계시는 수원 본점 한번 가보세요!!!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요즘 핫하다는 평냉과는 달리 육수는 진하구요, 면은 두꺼운 메밀면같다고 보시면 되요!! 저는 워낙 대식가라... 다 먹고도 아쉬운... 메밀이라 더 그랬나봐요 ㅎㅎ 드시면 아마 종종 생각나실 맛?!ㅋ
@allthing
0
almost 8 years ago
지금 보고 나가려고 서두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ㅋ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싱가폴 센토사 실로소비치 느낌이네요ㅋㅋ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유명하죠~ 여기 ㅎ 이자와 스테이크 덮밥이랑 항상 고민하게 되는 ㅋㅋ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노량진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윗층도 올라가면 카페느낌이 날 정도로 밝고 깨끗하게 운영하더라구요.
@allthing
0
about 8 years ago
오랜만에 보는 대관령 ㅎㅎ 전 겨울에 갔었는데- 여름은 또 다르네요!!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