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ahyoung

371 Followers
54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맞아요 저희회사도 40~50대 주부님들도 많으신데 일끝나고 퇴근해도 퇴근이퇴근이 아니더라구요 다시 시작이요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애들키우고 먹고살려면 어쩔수 없는거겠죠? 대한민국 워킹맘들 열열히 응원합니다~^^ 보팅꾸욱ㅎㅎ
0
0
1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저두 포인트로만 영화봐요~ 역시 LG가 짱인듯ㅋ 이젠 돈주고 영화보기 아깝기까지 하더라구요ㅎ 안쓰시는분들은 꼭활용하세용ㅎ
    0
    0
    1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이런 이쁜가게가면 카메라에 절로 손이가죠ㅎ 이뿌네요~^^
      0
      0
      1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아.. 파스타와 고기의만남은 우연이 아니야~~ 당장 먹고싶어요ㅠ 요섹남이시네용
        0
        0
        1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좋은질문에 좋은답변인데 어렵네요ㅠ 전 기초부터 배워야할듯한데 어디서 배워야하죠ㅋ
          0
          0
          1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방가워요~ㅋ 스팀잇 세계는 정말 또다른세상 같아요 다들 완전 친절하구 좋은글들두 많구ㅋ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답니다. 팔로보팅하고 갈께요~많이 소통해요^^
            0
            0
            0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와 괜히 탐나네요 ㅋ
              0
              0
              0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제가 젤 좋아하는 말중에 그대가 서 있는곳에서 그대가 가진것으로 그대가 할수있는일에 최선을 다하라 라는 말이있는데 갑자기 생각나네요~^^
                0
                0
                1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ㅋㅋ 초긍정이라는 말은 많이 듣긴하지만.. 진짜 신선한 멘트였어요 ㅋㅋ
                  0
                  0
                  1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전 불치병이예요ㅋㅋ 글씨는 못써두..괜찮겠죠?ㅎ
                    0
                    0
                    0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ㅋㅋ 행복한주말되세요~^^
                      0
                      0
                      0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ㅎㅎ넵 감사합니다 보가티님두 행복한주말 되세요^^
                        0
                        0
                        0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푸핫ㅋㅋㅋㅋ 쎈쓰가 역씨ㅋㅋ 덕분에 새로운정보를 또하나 알았네요 평일 저녁6시20분 kbs2티비에서 하는거였군요
                          0
                          0
                          3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우왕 ㅎ 감사해요 스팀잇가족분들은 어쩜 이렇게 다들 친절하신지..팍팍한세상에 숨어있는 단비같은 곳이네요~
                            0
                            0
                            0
                              0.000
                              avatar
                              @ahyoung 0
                              almost 9 years ago
                              아~~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참 많은데 어디 조언을 구할데가 없어서~자꾸 귀찮게 물어보면 안되니 가끔 여쭐께요ㅎ
                              0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