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병에 걸렸습니다.ㅠ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Edited) kr-life 즐거운 저녁시간입니다. 저는 지금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에는 스팀잇 띄워 놓고, 아! 공부가 안 됩니다. 자꾸 스팀잇 보게 됩니다. 이거 병인가 봅니다. 스팀잇 바이러스 ㅎ 스팀잇 바이러스라는 중병에 걸린거 같습니다.ㅠ 이걸 어찌 고쳐야 할지~~ 처방전 있으신 분은 리플 부탁 드립니다^^ 책상 참 지저분 하네요ㅠ kr-life kr-daily kr-newbie kr-writing kr 0 0 0.000 22 comments @oounding 57 almost 9 years ago 오중국어!!! 저도예전에중국어 공부했었어용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공부한지 일년 넘었는데, 아직도 허접이네요ㅠㅠ 0 0 0.000 Reply @soosoo 68 almost 9 years ago (Edited) 저도 이제 두달 다되어가는데 아직 스팀잇에 푹 빠져 있습니다… 다른 일을 할 수가 당최 없네요 ㅜㅜ 병 못고쳐요...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치료가 불가능한 같은 병이군요. 못 고치면 불치병이네요 ㅎㅎ 0 0 0.000 Reply @woosungchoi 51 almost 9 years ago 스티밋 때문에 하던 게임도 끊게 생겼어요 ㅋㅋㅋ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저도 그러고 보니 하던 게임을 안한지 오래됬네요. ㅎㅎ 0 0 0.000 Reply @leemikyung 71 almost 9 years ago 시간을 정해 놓아야 할 듯 합니다. 중국어 공부의 뚜렷한 목표가 있다면, 잠시 스팀잇 잠시 닫아두고 공부하고 오셔야지요 ㅎㅎ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한 시간 십분 열심히 공부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leemikyung 71 almost 9 years ago 중국어가 혹시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황이면 쭉쭉 늘어나는데, 그렇지 않으면 넘 속도가 안 나더라구요. 제가 출장을 자주 가지만 굳이 중국어 없이 현지 한국말 하는 직원들로 늘지 않는 그 처지랍니다 ㅠㅠ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그런거 같습니다. 주변 환경을 보면 많이 늘어야 되는데, 그렇지가 못하네요. ㅠㅠ 0 0 0.000 Reply @zorba 66 almost 9 years ago 크..어쩔 수 없네요ㅋㅋ 저도 오버워치 접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어쩔수 없나 보네요.. 다른 분들도 한 두개씩은 접는거 같네요.^^ 0 0 0.000 Reply @neojew 69 almost 9 years ago 치료 잘 하시기 바랍니다^^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치료가 될려나 모르겠습니다. 하던 게임도 접었는데요 ㅎㅎ 0 0 0.000 Reply @skt1 70 almost 9 years ago 아마 처방약은 없지 싶습니다. ㅠㅠ; 불치병이거든요..~ 저도 이미 걸렸어요..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즐거운 병입니다. ㅎㅎ 중병인거 같습니다. 빨리 치료하시길~~ 0 0 0.000 Reply @zzrococo 49 almost 9 years ago 스팀잇 때문에 게임을 끊었다는 분들이 많은걸 보면(?) 공부가 안되는건 당연지사일지도(?) 그만큼 스팀잇이 매력적인 공간인 것 같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스팀잇을 매력을 조금씩 알아가는 거 같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0.000 Reply @seumseum 53 almost 9 years ago 저도... 이거 ㅋㅋㅋㅋ 전염병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번주에는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해서 .... 야근했어여 ....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전염되는 사람이 많아지는 거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좋네요. 여기서 사람들과 얘기하는 것이~~ 0 0 0.000 Reply @mukstar 62 almost 9 years ago 다행히 일을 쉬고 있네요~^^ 공부할때만이라도 간간히 헤어나오시길 빕니다!!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ㅎㅎ 그러게요. 공부할때라도 헤어나야 하는데ㅠ 0 0 0.000 Reply
@oounding 57 almost 9 years ago 오중국어!!! 저도예전에중국어 공부했었어용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공부한지 일년 넘었는데, 아직도 허접이네요ㅠㅠ 0 0 0.000 Reply
@soosoo 68 almost 9 years ago (Edited) 저도 이제 두달 다되어가는데 아직 스팀잇에 푹 빠져 있습니다… 다른 일을 할 수가 당최 없네요 ㅜㅜ 병 못고쳐요...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치료가 불가능한 같은 병이군요. 못 고치면 불치병이네요 ㅎㅎ 0 0 0.000 Reply
@woosungchoi 51 almost 9 years ago 스티밋 때문에 하던 게임도 끊게 생겼어요 ㅋㅋㅋ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저도 그러고 보니 하던 게임을 안한지 오래됬네요. ㅎㅎ 0 0 0.000 Reply
@leemikyung 71 almost 9 years ago 시간을 정해 놓아야 할 듯 합니다. 중국어 공부의 뚜렷한 목표가 있다면, 잠시 스팀잇 잠시 닫아두고 공부하고 오셔야지요 ㅎㅎ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한 시간 십분 열심히 공부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leemikyung 71 almost 9 years ago 중국어가 혹시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황이면 쭉쭉 늘어나는데, 그렇지 않으면 넘 속도가 안 나더라구요. 제가 출장을 자주 가지만 굳이 중국어 없이 현지 한국말 하는 직원들로 늘지 않는 그 처지랍니다 ㅠㅠ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그런거 같습니다. 주변 환경을 보면 많이 늘어야 되는데, 그렇지가 못하네요. ㅠㅠ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한 시간 십분 열심히 공부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leemikyung 71 almost 9 years ago 중국어가 혹시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황이면 쭉쭉 늘어나는데, 그렇지 않으면 넘 속도가 안 나더라구요. 제가 출장을 자주 가지만 굳이 중국어 없이 현지 한국말 하는 직원들로 늘지 않는 그 처지랍니다 ㅠㅠ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그런거 같습니다. 주변 환경을 보면 많이 늘어야 되는데, 그렇지가 못하네요. ㅠㅠ 0 0 0.000 Reply
@leemikyung 71 almost 9 years ago 중국어가 혹시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황이면 쭉쭉 늘어나는데, 그렇지 않으면 넘 속도가 안 나더라구요. 제가 출장을 자주 가지만 굳이 중국어 없이 현지 한국말 하는 직원들로 늘지 않는 그 처지랍니다 ㅠㅠ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그런거 같습니다. 주변 환경을 보면 많이 늘어야 되는데, 그렇지가 못하네요. ㅠㅠ 0 0 0.000 Reply
@zorba 66 almost 9 years ago 크..어쩔 수 없네요ㅋㅋ 저도 오버워치 접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어쩔수 없나 보네요.. 다른 분들도 한 두개씩은 접는거 같네요.^^ 0 0 0.000 Reply
@neojew 69 almost 9 years ago 치료 잘 하시기 바랍니다^^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치료가 될려나 모르겠습니다. 하던 게임도 접었는데요 ㅎㅎ 0 0 0.000 Reply
@skt1 70 almost 9 years ago 아마 처방약은 없지 싶습니다. ㅠㅠ; 불치병이거든요..~ 저도 이미 걸렸어요..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즐거운 병입니다. ㅎㅎ 중병인거 같습니다. 빨리 치료하시길~~ 0 0 0.000 Reply
@zzrococo 49 almost 9 years ago 스팀잇 때문에 게임을 끊었다는 분들이 많은걸 보면(?) 공부가 안되는건 당연지사일지도(?) 그만큼 스팀잇이 매력적인 공간인 것 같습니다 ㅎㅎ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스팀잇을 매력을 조금씩 알아가는 거 같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0.000 Reply
@seumseum 53 almost 9 years ago 저도... 이거 ㅋㅋㅋㅋ 전염병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번주에는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해서 .... 야근했어여 ....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전염되는 사람이 많아지는 거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좋네요. 여기서 사람들과 얘기하는 것이~~ 0 0 0.000 Reply
@mukstar 62 almost 9 years ago 다행히 일을 쉬고 있네요~^^ 공부할때만이라도 간간히 헤어나오시길 빕니다!! 0 0 0.000 Reply @withyou 53 almost 9 years ago ㅎㅎ 그러게요. 공부할때라도 헤어나야 하는데ㅠ 0 0 0.000 Reply
오중국어!!!
저도예전에중국어 공부했었어용
공부한지 일년 넘었는데, 아직도 허접이네요ㅠㅠ
저도 이제 두달 다되어가는데 아직 스팀잇에 푹 빠져 있습니다… 다른 일을 할 수가 당최 없네요 ㅜㅜ 병 못고쳐요...
치료가 불가능한 같은 병이군요. 못 고치면 불치병이네요 ㅎㅎ
스티밋 때문에 하던 게임도 끊게 생겼어요 ㅋㅋㅋ
저도 그러고 보니 하던 게임을 안한지 오래됬네요. ㅎㅎ
시간을 정해 놓아야 할 듯 합니다. 중국어 공부의 뚜렷한 목표가 있다면, 잠시 스팀잇 잠시 닫아두고 공부하고 오셔야지요 ㅎㅎ
한 시간 십분 열심히 공부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국어가 혹시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황이면 쭉쭉 늘어나는데, 그렇지 않으면 넘 속도가 안 나더라구요. 제가 출장을 자주 가지만 굳이 중국어 없이 현지 한국말 하는 직원들로 늘지 않는 그 처지랍니다 ㅠㅠ
그런거 같습니다. 주변 환경을 보면 많이 늘어야 되는데, 그렇지가 못하네요. ㅠㅠ
크..어쩔 수 없네요ㅋㅋ 저도 오버워치 접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나 보네요.. 다른 분들도 한 두개씩은 접는거 같네요.^^
치료 잘 하시기 바랍니다^^
치료가 될려나 모르겠습니다. 하던 게임도 접었는데요 ㅎㅎ
아마 처방약은 없지 싶습니다. ㅠㅠ;
불치병이거든요..~ 저도 이미 걸렸어요..
즐거운 병입니다. ㅎㅎ 중병인거 같습니다. 빨리 치료하시길~~
스팀잇 때문에 게임을 끊었다는 분들이 많은걸 보면(?)
공부가 안되는건 당연지사일지도(?)
그만큼 스팀잇이 매력적인 공간인 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잇을 매력을 조금씩 알아가는 거 같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이거 ㅋㅋㅋㅋ 전염병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번주에는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해서 .... 야근했어여 ....
전염되는 사람이 많아지는 거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좋네요. 여기서 사람들과 얘기하는 것이~~
다행히 일을 쉬고 있네요~^^ 공부할때만이라도 간간히 헤어나오시길 빕니다!!
ㅎㅎ 그러게요. 공부할때라도 헤어나야 하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