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아이스크림 대용품 천연 젤리 @upstone 44 almost 9 years ago (Edited) cool 요즘 많이 덥습니다. 한번씩 아이스크림을 사서 먹었지만 먹은 후에 갈증 때문에 별로도라구요. 애들과 얼린 젤리를 먹다. 다른분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글을 남겨 봅니다. 이번 여름 시원하게 지나갔으면 합니다. ^^ 보팅하지마세요. . esteem에서는 보팅취소가 안보이네요 ㅎㅎ cool kr kr-mom kr-baby 0 0 0.000 2 comments @technocomanche -1 almost 9 years ago 0 0 0.000 Reply @judejude 45 almost 9 years ago 그러게요 아이스크림은 설탕이 많아서 갈증이 더 나죠 ㅎ 애들이랑 이거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 0 0 0.000 Reply
@judejude 45 almost 9 years ago 그러게요 아이스크림은 설탕이 많아서 갈증이 더 나죠 ㅎ 애들이랑 이거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 0 0 0.000 Reply
그러게요 아이스크림은 설탕이 많아서 갈증이 더 나죠 ㅎ
애들이랑 이거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