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셔츠 이벤트 마무리.

avatar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이 마지막이 될 스팀페이 셔츠 이벤트..
드디어 종지부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아쉽기도 하고 ,
저에겐 참 많은 도움도 되고 ,
많은 분들을 만나 뵐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시경 ,
@danbain 님께서 방문을 주셨습니다.
전에부터 , 예약을 잡으시려고 하셨지만...
시간이 많이 안나셔서 , 드디어 예약을 잡아주셨습니다.
일부로 먼 곳에서 이렇게 또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image.png


저작권이 있기에.. ㅋㅋ 얼굴은 잘라서 잘라서~^^
수수한 모습의 단바인님..
후에는 동생분도 모셔 오셔서 셔츠를 맞추고 싶으시다고
말씀이라도 그렇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image.png


또 매장사진을 이렇게 찍어 가주셔서..
이번에 구조를 변경했는것에 뿌듯함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스팀페이를 사용 하면 좋았을텐데 ,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바로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결제를 했습니다.^^



단바인님과의 만남을 가지고 난 후 ,
볼 일이 좀 있어서 동대문시장에 좀 다녀왔습니다.
다음번에는 @kilu83 류짬님 과의 만남이 예약 되어 있었는데 ,
조금 늦을 것 같아서 시간을 미뤘네요..
그런데도 , 싫은 내색 안해주시고 ,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 6시10분경 ,
드디어 @kilu83 님을 만나 뵙게 되었습니다.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
다시한번 강조를..!!
류짬님 외 5명 분들 께서는
COSINT 라는 팀을 이루고 계시고 ,
양질의 블록체인 정보 / 소식 / 칼럼을 제공하며,
스팀잇 생태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6명으로 이뤄진
비영리 팀입니다.
너무 멋있지 않습니까??
이렇게 만나뵐 수 있다니...


image.png


류짬님과 , 인하 님 두분께서 방문 주셨습니다.
이런 팀을 이루고 계시니.. 포스가...^^
두 분 께서도 체촌을 하고 가셨고 ,
남성 2명 기성 사이즈 , 여성 1명 기성 사이즈 로
추가로 주문 하셨습니다.
COSINT 팀을 위해서 이런 셔츠를 맞출 수 있다니
영광이었습니다.


다른 사진도 있지만.. 괜시리.. 저작권때문에.. 패스를~^^


image.png


통 크시게!! 120SBD를 결제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큰 금액의 SBD는 처음 받아봤습니다.
괜히 감동적이더군요..
이렇게 큰 금액을 써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류짬님이 가신지 얼마 되시지 않고 ,
@gilma 님께서 오셨습니다.
원래는 7시에 뵙기로 했지만 ,
동대문시장 다녀와서.. 이 약속도 조금 미뤄졌네요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png


정말 제가 생각했던 모습과는 달랐습니다!
항상 달리기만 잘 하시는 길마님께서!
제 상상속에는 마라토너가 나오실 줄 알았는데.. 말이죠.
훈훈하신 모습으로 등장해서
완전 달라보였습니다..^^


image.png


역시나 체촌을 마치고 ,
쉽디 쉬운 , 스팀페이를 사용으로 결제!
처음 사용해보신다는 길마님...
처음 사용해보시는데도 불구하고 ,
정말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하시고 난 뒤 ,
신기해 하셨습니다 ㅎㅎ


image.png


스팀페이 결제 들어오기 전에 같이 사진도 한번찍구요~^^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듣는내내 편하더라구요~


image.png


역시나 깔끔하게 입금완료~^^
오늘도 , 바로 현금화를 시켜버리고...^^


정말 스팀페이를 사용해서
이번에 이벤트를 해봤는데 ,
@asbear 님께서 정말 대단한 것 같고..
저도 스팀페이를 많이 사용 하러 다니고 싶다는 생각과 ,
더 많은 스팀잇의 발전을 바랬습니다.
그래서 이것 저것 참 많은 것도 준비해보려고 구상중에 있고 ,
또 다른 이벤트도 준비를 해보려고 생각중이구요..

그 또한 더 잘되기를 바라고 ,
모두가 같이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추 후에 ,
셔츠가 준비되는 데로 따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택배로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착불!

이라는 점 꼭 인지하시고 계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스팀페이 셔츠 이벤트를 하면서 ,
많은 분들께서
스팀페이 셔츠 이벤트를 응원해주시고,
많이 참가 해주셔서,
성황리에 잘 마무리 했습니다.
별 것 아니지만 , 많은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ukk 가 되도록 하겠고 ,

스팀페이가 더 활성화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0
0
0.000
60 comments
avatar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ㅎㅎ 옷도 매우 기대됩니다!^^

0
0
0.000
avatar

ㅎㅎ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멀리 와주시고 , 얼굴 뵐수 있다는게 영광이었습니다^^

0
0
0.000
avatar

고생했네요~보는 내가 다 뿌듯!!

0
0
0.000
avatar

ㅎㅎ 드디어.. 다재드렸습니다..
이제 입으시는 분들이 만족하기를 기대하고있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킄 저네요 ㅋㅋ
저는 이제 귀가했습니다.
지젤님 너무 멋지시더라구요. 외모도, 하시는 일도...
금방 헤어져서 너무 아쉬웠지만, 담에 소주 한 잔 하기로 했으니... 다음을 기약하며!

0
0
0.000
avatar

ㅎㅎ 이제들어가셨나요~^^ 너무 늦으신거 아닌가모르겠어요 ㅎㅎ
저도 길마님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
다음번에는 소주 한잔 곁들이면서~^^ 더 좋은 이야기 나누면 좋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오 스팀페이 참 신기하네요. 진짜 많이 활성화됐음 좋겠습니다 저도 ㅎㅎ

0
0
0.000
avatar

응원감사합니다.
저도 정말 그러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0
0
0.000
avatar

이렇게 스팀페이를 적극적으로 활성화 시키려는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0
0
0.000
avatar

ㅎㅎ 감사합니다..
더 많은분들이 사용해서 상용화 되기를 바랍니다!

0
0
0.000
avatar

수고하셨습니다. 스팀잇 발전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0
0
0.000
avatar

정말로 많이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매장 방문하신 분들이 다들 즐거워 보이십니다.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많이 하시고 사업 번창하세요 :)

0
0
0.000
avatar

더 많은 분들께서 오셔서 즐거워하고 만족하고 이야기도 많이 나눌 수 있으면 좋을 것같네요^^

0
0
0.000
avatar

응원합니다~ 잘되길 바랍니다. ^^ 더 열심히 하시는 @ukk 님 되세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정말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요근래의 패닉을 없애보도록..ㅠㅠ노력해야겠지요

0
0
0.000
avatar

오오 이제 마무리가 되는건가요. 수고하셨습니다.

0
0
0.000
avatar

드디어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 이제 옷이 나오기를 기다리고있습니다.^^

0
0
0.000
avatar

이럴때 스달이 없는게 한이 되네요 ㅠ.ㅠ 흑흑...

0
0
0.000
avatar

ㅎㅎ 나중에 오세요~~ 이정도야 뭐.. ㅎㅎ

0
0
0.000
avatar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0
0
0.000
avatar

ㅎㅎ 감사합니다^^
더 좋은 발전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와우! 흥해라 블랙라펠 !! 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신 분들이 다들 멋지고 젠틀하신 분들이네요.^^

0
0
0.000
avatar

ㅎㅎ감사합니다~^^
흥해라 앤블리~~ 흥해랏흥해랏~^^
제가 젤 못낫져.. ㅋㅋㅋ 다들 멋지고 젠틀하셔서

0
0
0.000
avatar

다들 선구자들 이네요..
나중에 이 기억들이 어떻게 회자될지 ...
축하드려요!
미래에는 어떤 모습일지 참 기다려 지네요~~~

0
0
0.000
avatar

ㅎㅎ이 기억들이. .나중에 밑바탕이 되기를..바랍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후기 올려주시고 만족해 하시는 거 같아서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분들께서 이렇게 많이 와 주시고 , 많이 응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더 노력 하겠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Hello sir,

i have translated two international languages below:

English Version:

Blog Title:Steam Feet Shirt Event Finish.

Hello @ukk.
This is the final Steam Feet Shirt event today ..
Finally, the end has begun to be seen.
Unfortunately,
It is a great help to me,
It was a great opportunity to meet many people.
Thank you.

At around 2 o'clock,
@danbain gave you a visit.
From before, you tried to get a reservation, but ...
I did not have much time, so I finally got a reservation.
I was so grateful that you came here again in the distance as a part.

Because of copyright .. ㅋ ㅋ Face cut and cut ~ ~ ^
I can not believe that you are ...
Later on, he wants his sister to come along and put her shirt on.
Thank you so much for doing so!

I also like to take pictures of the store.
I am glad to have changed the structure this time ..
I feel it again.
It would have been nice to use SteamPay,
Because of personal circumstances,
I paid. ^^

After having a meeting with Dan Bain,
I have been to the Dongdaemun market a while ago.
Next time I had a meeting with @ kilu83 Ryuchan,
I thought I might be a little late, so I put off the time.
Nevertheless, please do not hate me and thank you for understanding.

At about 6:10 pm,
I finally met @ kilu83.
I knew it,
Again, the emphasis .. !!
Liuchan and five others
COSINT is a team,
Provides high quality block chain information / news / column,
It consists of six people who strive to develop the steam-ecosystem.
Nonprofit team.
Is not it so cool?
I can meet you like this ...

Ryuchan and Inha were both visiting.
You are forming a team like this ... Force ... ^^
Both of you went to a school town,
2 men ready size, 1 woman ready size
You have already placed an order.
I can fit these shirts for the COSINT team.
It was an honor.

I have another photo, but .. it's okay .. because of the copyright .. Pass ~~ ^

Tong Tong! You paid 120SBD !!
I received this big amount of SBD for the first time.
It was impressive.
Thank you so much for writing such a large amount ^ ^

Ryuchan is not going much soon,
@gilma has come to you.
I originally planned to meet at seven,
I have been to Dongdaemun Market .. I have been delaying this appointment a little bit.
Thank you for your understanding!

It was not really what I thought!
Always a good runner!
I thought a marathoner would come out of my imagination.
It comes in the shape of a good friend.
It looked completely different .. ^^

After all,
Easier to use, pay with Stefpay!
The first time you try ...
Even though you are using it for the first time,
After using it really fast and easy,
It was amazing.

Stephy Pay Before I come in, I take a picture with me ~ ^ ^
I have a very good voice.
I was comfortable throughout my listening ~

It is neatly deposited ~ ^
Today, I just let it cash out ... ^^

I really like Stephy Pay
I did this event,
@asbear seems to be really great.
I also think that I want to go to use steampay,
I hoped to see more steam it.
So I am thinking about preparing a lot of things,
I'm thinking about preparing another event.

He also hoped to be better,
I want everyone to be together.

later ,
We will contact you as soon as shirts are ready. ^^
If you would like to receive it by courier,

Cash on delivery!
I hope you are aware of that.

In this Steam Feet Shirt event,
Many of you
Please support the Steam Feet Shirt event,
Please join us a lot,
I finished well with great success.
Not a thing, but a lot of interest
Thank you so much
Thanks again.

I will make @ukk more hard,
I hope Steampay will be more active.

best regards
poulcristenlee

0
0
0.000
avatar

스팀페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
늘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와.. 이런 활동까지 하고계셨네요? 완전 멋지시댜.
오늘도 한수 배우고 돌아가요! ㅎㅎ
스팀잇 발전에 한몫 하시는 듯 ^^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ㅋㅋㅋ 한수배울게 뭐있나요... ㅋㅋㅋ 노아님도 한수 보여주실거 많을 거같은데요!!^^

0
0
0.000
avatar

스팀페이 흥해랏!!!!!! 대박나라!!!! 가즈아ㅏㅏㅏ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저도 스팀페이로 결제 하고 싶네요

0
0
0.000
avatar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
오세요~~

0
0
0.000
avatar

오홍 이리 이벤트가 마무리되었군요.
고생하셨어요!!^^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후에 더 좋은 이벤트 할 생각입니다

0
0
0.000
avatar

참 좋은 이벤트 같아요. 다른 스티미언 분들도 만나뵐 수 있고 스팀페이도 활성화 하고. 응원합니다 ~!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후에 더 좋은 이벤트 많이 생각 해 보겠습니다^^

0
0
0.000
avatar

따로 밋업 자리를 마련할 필요가 없는
정말 의미있는 이벤트였네요
내가 잘하는 것을 다른 스티미언 분들께 도움드릴수 있어서
진행하시면서 행복하셨을거같아요^^

0
0
0.000
avatar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많은분들도 만나고!
제가 본받아야 할 점 들도 많구요

0
0
0.000
avatar

와.. 진짜 정말 많은 분들이 블랙라펠 스팀페이를 이용해주셨네요!!

0
0
0.000
avatar

그러게 말입니다!!^^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이런 분들의 노력으로 스팀이나 스달이나 좀더 오를 거 같기는 합니다... ^^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ㅎㅎ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니 추루에는 더 좋은 날 있지않을까요 ㅎㅎ

0
0
0.000
avatar

저도 가는 그 날까지 응원드립니다^^

0
0
0.000
avatar

언제든 방문 주셔요~~^^

0
0
0.000
avatar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군요! 대박나십시오! 스팀페이도 대박났으면 좋겠고요 ㅎㅎㅎㅎㅎㅎ 길마님 목소리가 궁금하군요 ㅋㅋㅋㅋ

0
0
0.000
avatar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길마님이 정말 다른 얼굴이셨어!! ㅎㅎㅎ

0
0
0.000
avatar

이벤트를 무사히 마치신 모양이네요.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추후에 다른 이벤트도 많은 관심 주세요 ㅎㅎ

0
0
0.000
avatar

더 좋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계실꺼라 믿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ㅎㅎ 더 좋으련지.. 의문이다만요..ㅋㅋㅋ

0
0
0.000
avatar

이벤트 진행하느라 고생하셨어요! 더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