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봄을 만나다

avatar
(Edited)

20180418_173123.jpg

안녕하세요~ 소유입니다.

평소에는 출퇴근길에 지하로 연결된 통로로 다니지만, 어제는 조금 일찍 퇴근을 해서일까요. 문득 오늘은 해를 보며 걸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 밖으로 나와 걸었는데요. 아직 해가 중천에 떠 있어서 그런지 마치 대낮에 퇴근하는 기분이었답니다.

20180418_172433.jpg
.
20180418_172655.jpg
.
20180418_172613.jpg

와.
이렇게 꽃들이 회사 주변에 가득하더라구요.
사진 실력은 부족하지만 봐주셔요^^
.
20180418_172856.jpg
.
20180418_173207.jpg
.
20180418_172824.jpg

익숙한 철쭉, 튤립부터 이름 모를 들꽃들까지...

20180418_172747.jpg
.
20180418_173305.jpg
.
20180418_173123.jpg

멀리까지 꽃구경 갈 시간도 여유도 없음에 투덜대던 제 자신이 멋쩍어지면서.. 스스로 반성 좀 했습니다.^^
조금만 여유를 가지니 주변이 새롭게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주변의 봄꽃을 찾으면서 봄내음을 만끽하시길~!^^ (미세먼지 매우나쁨은 비밀 ㅠ)



0
0
0.000
30 comments
avatar

I could only love as I stared at the flowers. They're very beautiful. The only drawback being my inability to understand the write up. But all the same, they're so lovely

0
0
0.000
avatar

요즘 길을 가다보면 꽃들을 쉽게 감상할 수 있어요.
아파트 단지에도 색색 다양한 꽃들이 많아서 눈이 호강하네요.
벌써 목요일이네요.
오늘도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0
0
0.000
avatar

그러게요~ 올해 특히 거리가 더 알록달록한것 같아요^^

0
0
0.000
avatar

꽃들이 이쁘네요
잠시 주변을 봐도 이쁜 것들이 많은데 즐기지 못 하니 아쉽긴 하네요 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0
0
0.000
avatar

맑은 공기와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데 말이죵ㅠ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0
0
0.000
avatar

[소통의 가치 이벤트 #14]에 당첨되셨습니다!! 풀보팅 하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요즘에 잘 안뵈었던 것 같아요.. 제가 더 열심히 소통해야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와! 감사합니다~~^^
제가 그동안 스티밋을 좀 게을리했거든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용~!

0
0
0.000
avatar

회사가 이렇게 좋은 곳에 위치해 있나봐요^^
정말 다양한 꽃들이 봄을 말하고 있네요
넘 예뻐요^^

0
0
0.000
avatar

주말에 미세먼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들이가게요~!!

0
0
0.000
avatar

백번 동감입니다! 아이들에게 봄날의 싱그러움과 산뜻한 봄공기를 마시게 해주고싶어요ㅠ

0
0
0.000
avatar

해가 많이 길어졌어요...
아마 예쁜 꽃들 많이 보려고 해도 집에 가기 아쉬운 건...ㅎㅎ
소유님 오늘도 행복한 날되세요!

0
0
0.000
avatar

@ddllddll님은 어째 제 마음까지 읽고 계신가봐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0
0
0.000
avatar

여름이 다가오면서 해가 길어지 있는거 같아요!!
봄날의 꽃들 즐길시간도 이제 줄어들겠지요ㅜ
소유님 즐거운하루되세요^^

0
0
0.000
avatar

우부님도 봄날의 꽃을 만끽하는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0
0
0.000
avatar

봄꽃들이 넘 예쁘네요! 아기 키우다 보니 벚꽃은 놓쳤는데 다른 봄꽃보러 나가봐야겠어요 ^_^

0
0
0.000
avatar

저도 벚꽃은 놓쳤네요ㅠ 올해 유난히 또 빨리 지나가버린터라.. 사진으로라도 즐기시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이쁜 꽃들이 너무 많아요
사진도 이쁘게 잘 찍으시고요
마트 앞 공원에도 벚꽃이 많았는데 다 졌어요 ^^

0
0
0.000
avatar

올해 벚꽃들은 정말 순식간에 사라졌네요ㅠㅠ

0
0
0.000
avatar

도저히 퇴근시간의 사진이라고 하기에는
믿어지지가 않네요 ^^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요호님 오랜만입니다^^ 요즘 해가 많이 길어져서 칼퇴하는 날에는 이렇더라구요!

0
0
0.000
avatar

요즘 해가 길어져서 넘 좋더라고요^^ 진달래와 튤립 이뻐용!! 저희집 근처에 벚꽃이랑 목련?은 다 떨어지고 이제 푸른 잎만 남았더라고요~ 슬슬 더워지는 날씨가 느껴지는걸 보니 봄이 참 아쉽습니당!!

0
0
0.000
avatar

회사주변에 이쁜 꽃들이 많네요~^^
기분좋은 퇴근길이셨겠어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