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미국 일상] 자택 근무 첫 날 (03.16.2020)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저도 사태 초기에는 심각성을 인지하기 어려웠네요. 지금은 바로 몇걸음 떨어진 아파트에서 확진자가 나오는 수준이라.. 아무쪼록 무탈하시길 기원합니다.
0
0
0.000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저도 사태 초기에는 심각성을 인지하기 어려웠네요. 지금은 바로 몇걸음 떨어진 아파트에서 확진자가 나오는 수준이라.. 아무쪼록 무탈하시길 기원합니다.
슬로다이브님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