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의 일상[진상3종세트] @robocity 62 almost 7 years ago baby 안녕하세요 로보입니다 날이 꾸물꾸물하더니 비가 투둑 떨어지네요 우리집 똥꼬는 아침부터 진상입니다 형아랑 아빠랑 출근한다고 현관에 앉아 대성통곡 짜증을 제대로 사무실에 잠깐 수정할게 있어 갔는데 밖에 나가는줄알고 왔다 사무실이라 또 주저앉아 대성통곡 시안 메일로 보내고 잠깐 산책나왔는데 집에 가자 했다고 또 주저앉음... 비맞지 말라고 우산은 씌어주고 상큼하게 코파는 찬우로 마무리 baby family busy lifeisgoood kr 0 0 0.000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