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의 일상[우리집 사고뭉치] @robocity 62 almost 7 years ago kr 안녕하세요 로보입니다 날씨가 안좋아 집에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은 사고를 치고있습니다 어제는 손님 초대 예정이라 청소기에 물걸레에 대청소를 해놨는데 코코볼 대환장파티를 열어주신 찬우님 일회용 수세미로 리본놀이 하시는 찬우님 얌전히 놀자~ kr baby family lifeisgoood life 0 0 0.000 1 comments @gilma 63 almost 7 years ago ㅋㅋㅋ 진짜 사고뭉치네요. 0 0 0.000 Reply
ㅋㅋㅋ 진짜 사고뭉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