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한주가 시작 됐습니다. @pupil 56 almost 9 years ago kr 월요일 아침에 주로 신나는 음악을 올렸었는데.. 오늘은 사진입니다. 이런차 언제 타보나요.. ㅠㅠ 머스탱은 그렇게 심하게 비싼차는 아니지만 위에 올드카는 많이 비쌀 것 같습니다. (그래봐야 머스탱 GT 5.0도 10년은 더 있어야 살 수 있을 듯...) 올드카 자태가 아주 곱습니다. +_+ 언제가 이런 고운 차를 타기 위해 이번주도 다들 힘내세요!! 그리고 월요일 아침에 음악이 없으면 아쉬우니까 하나 투척합니다. kr kr-daily pop music 0 0 0.000 21 comments @jpederson96 66 almost 9 years ago Nice to meet you, @pupil! I want to test this post with @OriginalWorks like if it passes the test! 0 0 0.000 Reply @skuld2000 74 almost 9 years ago (Edited) 올드카의 이쁨은 정말 세월이 갈 수록 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관리도 정말 잘 했네요.ㅎㅎ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뉴질랜드에는 올드카가 꽤 많이 있습니다. 2차 대전때 탔을 거 같은 신기한 차도 있고.. 종종 볼 수 있어요. 0 0 0.000 Reply @noah326 61 almost 9 years ago 머스탱... 클래식 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드림카 아닐까요? 왠지 요놈은 쭉 뻗은 사막길(잡목 굴러다니는)에 흙먼지 날리며 타고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다보면 미모의 여인이 엄지를 흔들고 있을것 같은... ㅋㅋ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미국 터프가이 감성이네요 ㅋㅋ 0 0 0.000 Reply @jaytop 68 almost 9 years ago 머스탱이 매력적인 차인가 보군요 ㅎ 국산차, 독일 3사 차 빼고는 차에 대해서 잘 몰라서요 ㅎㅎ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저도 잘 모르지만 머슬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머스탱 좋아하시죠. 머슬카는 또 머슬카로써 매력이 있으니까요. 풀악셀 밟으면 연비 1킬로 나오는 매력.... 0 0 0.000 Reply @fur2002ks 73 almost 9 years ago ^______^ 저는 뭐 죽기전에 틀린것같고.... 렌트라도 해보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이 소박하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렌트 할 때 좀 태워주세요 ㅠㅠㅠㅠ 0 0 0.000 Reply @fur2002ks 73 almost 9 years ago ㅋㅋㅋㅋㅋ 같이해요~ 슈퍼카 렌트는 혼자서도 힘들어요~ ㅎㅎ 0 0 0.000 Reply @s292153s 62 almost 9 years ago 저는 어제 프라이드라는 올드카봤어요 ㅋㅋ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프라이드도 이제 올드카로 넣어주는 건가요? 저 초딩때 처음 나왔던 거 같은데.. 포니 올드카는 꽤멋있어요. 언뜻 보고 외제차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cheongpyeongyull 71 almost 9 years ago 저두 환장 한답니다...^^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Edited) 오 이건 뭔가요. 머스탱이군요. 멋있어요. +_+ 0 0 0.000 Reply @jhani 62 almost 9 years ago 오~~~영화에서나 볼수 있는 차들이네요..정말 멋집니다. 언제 한번 몰아볼수 있을 런지..ㅎㅎㅎ 언제나 좋은 음악선물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젠 은근 다려지네요...^^ @pupil 님도 좋은 하루, 활기찬 한 주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한국에선 보기 어려운데 여기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쁜차들 많아요.^^ 은근히 기다리신다고 하니 점점 부담 되는 군요. ^^;;;; 0 0 0.000 Reply @cheerup 63 almost 9 years ago Cheer Up!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0 0 0.000 Reply @honeythegreat 59 almost 9 years ago 차가 멋들어 지네요! 이번주도 파이팅 입니다 :)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네 파이팅 하세요!!! 0 0 0.000 Reply @bard-dante 54 almost 9 years ago 멋진 차네요. 웅.. 저도언제나 차를 좀 타보나.. 싶네요. ^^; 우리 기운내보아요~ 아자~^^/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fur2002ks님과 함께 셋이서 돈모아서 렌트라도....ㅠㅠ 0 0 0.000 Reply
@jpederson96 66 almost 9 years ago Nice to meet you, @pupil! I want to test this post with @OriginalWorks like if it passes the test! 0 0 0.000 Reply
@skuld2000 74 almost 9 years ago (Edited) 올드카의 이쁨은 정말 세월이 갈 수록 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관리도 정말 잘 했네요.ㅎㅎ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뉴질랜드에는 올드카가 꽤 많이 있습니다. 2차 대전때 탔을 거 같은 신기한 차도 있고.. 종종 볼 수 있어요.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뉴질랜드에는 올드카가 꽤 많이 있습니다. 2차 대전때 탔을 거 같은 신기한 차도 있고.. 종종 볼 수 있어요. 0 0 0.000 Reply
@noah326 61 almost 9 years ago 머스탱... 클래식 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드림카 아닐까요? 왠지 요놈은 쭉 뻗은 사막길(잡목 굴러다니는)에 흙먼지 날리며 타고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다보면 미모의 여인이 엄지를 흔들고 있을것 같은... ㅋㅋ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미국 터프가이 감성이네요 ㅋㅋ 0 0 0.000 Reply
@jaytop 68 almost 9 years ago 머스탱이 매력적인 차인가 보군요 ㅎ 국산차, 독일 3사 차 빼고는 차에 대해서 잘 몰라서요 ㅎㅎ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저도 잘 모르지만 머슬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머스탱 좋아하시죠. 머슬카는 또 머슬카로써 매력이 있으니까요. 풀악셀 밟으면 연비 1킬로 나오는 매력....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저도 잘 모르지만 머슬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머스탱 좋아하시죠. 머슬카는 또 머슬카로써 매력이 있으니까요. 풀악셀 밟으면 연비 1킬로 나오는 매력.... 0 0 0.000 Reply
@fur2002ks 73 almost 9 years ago ^______^ 저는 뭐 죽기전에 틀린것같고.... 렌트라도 해보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이 소박하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렌트 할 때 좀 태워주세요 ㅠㅠㅠㅠ 0 0 0.000 Reply @fur2002ks 73 almost 9 years ago ㅋㅋㅋㅋㅋ 같이해요~ 슈퍼카 렌트는 혼자서도 힘들어요~ ㅎㅎ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렌트 할 때 좀 태워주세요 ㅠㅠㅠㅠ 0 0 0.000 Reply @fur2002ks 73 almost 9 years ago ㅋㅋㅋㅋㅋ 같이해요~ 슈퍼카 렌트는 혼자서도 힘들어요~ ㅎㅎ 0 0 0.000 Reply
@s292153s 62 almost 9 years ago 저는 어제 프라이드라는 올드카봤어요 ㅋㅋ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프라이드도 이제 올드카로 넣어주는 건가요? 저 초딩때 처음 나왔던 거 같은데.. 포니 올드카는 꽤멋있어요. 언뜻 보고 외제차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프라이드도 이제 올드카로 넣어주는 건가요? 저 초딩때 처음 나왔던 거 같은데.. 포니 올드카는 꽤멋있어요. 언뜻 보고 외제차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0 0 0.000 Reply
@cheongpyeongyull 71 almost 9 years ago 저두 환장 한답니다...^^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Edited) 오 이건 뭔가요. 머스탱이군요. 멋있어요. +_+ 0 0 0.000 Reply
@jhani 62 almost 9 years ago 오~~~영화에서나 볼수 있는 차들이네요..정말 멋집니다. 언제 한번 몰아볼수 있을 런지..ㅎㅎㅎ 언제나 좋은 음악선물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젠 은근 다려지네요...^^ @pupil 님도 좋은 하루, 활기찬 한 주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한국에선 보기 어려운데 여기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쁜차들 많아요.^^ 은근히 기다리신다고 하니 점점 부담 되는 군요. ^^;;;;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한국에선 보기 어려운데 여기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쁜차들 많아요.^^ 은근히 기다리신다고 하니 점점 부담 되는 군요. ^^;;;; 0 0 0.000 Reply
@honeythegreat 59 almost 9 years ago 차가 멋들어 지네요! 이번주도 파이팅 입니다 :)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네 파이팅 하세요!!! 0 0 0.000 Reply
@bard-dante 54 almost 9 years ago 멋진 차네요. 웅.. 저도언제나 차를 좀 타보나.. 싶네요. ^^; 우리 기운내보아요~ 아자~^^/ 0 0 0.000 Reply @pupil 56 almost 9 years ago fur2002ks님과 함께 셋이서 돈모아서 렌트라도....ㅠㅠ 0 0 0.000 Reply
Nice to meet you, @pupil!
I want to test this post with @OriginalWorks like if it passes the test!
올드카의 이쁨은 정말 세월이 갈 수록 더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관리도 정말 잘 했네요.ㅎㅎ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뉴질랜드에는 올드카가 꽤 많이 있습니다.
2차 대전때 탔을 거 같은 신기한 차도 있고.. 종종 볼 수 있어요.
머스탱... 클래식 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드림카 아닐까요?
왠지 요놈은 쭉 뻗은 사막길(잡목 굴러다니는)에 흙먼지 날리며 타고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가다보면 미모의 여인이 엄지를 흔들고 있을것 같은... ㅋㅋ
미국 터프가이 감성이네요 ㅋㅋ
머스탱이 매력적인 차인가 보군요 ㅎ 국산차, 독일 3사 차 빼고는 차에 대해서 잘 몰라서요 ㅎㅎ
저도 잘 모르지만 머슬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머스탱 좋아하시죠.
머슬카는 또 머슬카로써 매력이 있으니까요. 풀악셀 밟으면 연비 1킬로 나오는 매력....
^______^ 저는 뭐 죽기전에 틀린것같고.... 렌트라도 해보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이 소박하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렌트 할 때 좀 태워주세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같이해요~ 슈퍼카 렌트는 혼자서도 힘들어요~ ㅎㅎ
저는 어제 프라이드라는 올드카봤어요 ㅋㅋ
프라이드도 이제 올드카로 넣어주는 건가요? 저 초딩때 처음 나왔던 거 같은데..
포니 올드카는 꽤멋있어요. 언뜻 보고 외제차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오 이건 뭔가요. 머스탱이군요. 멋있어요. +_+
오~~~영화에서나 볼수 있는 차들이네요..정말 멋집니다. 언제 한번 몰아볼수 있을 런지..ㅎㅎㅎ
언제나 좋은 음악선물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젠 은근 다려지네요...^^
@pupil 님도 좋은 하루, 활기찬 한 주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선 보기 어려운데 여기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쁜차들 많아요.^^
은근히 기다리신다고 하니 점점 부담 되는 군요. ^^;;;;
Cheer Up!
차가 멋들어 지네요! 이번주도 파이팅 입니다 :)
네 파이팅 하세요!!!
멋진 차네요. 웅.. 저도언제나 차를 좀 타보나.. 싶네요. ^^;
우리 기운내보아요~ 아자~^^/
fur2002ks님과 함께 셋이서 돈모아서 렌트라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