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문사진 만들어드립니다!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ONPROOF 입니다! 대문사진글이 인기가 많아 두번째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대문사진을 만들어 드립니다. 최대한 많이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여방법 이글에 보팅과 댓글을 남긴다! @ONPROOF 팔로우 하기! 많이 퍼지도록 리스팀 하기! 기본적으로 대문사진안에 계정명을 넣어드립니다! 만들어서 답글로 보내드립니다. kr kr-event jjangjjangman busy kr-newbie 0 0 0.000 41 comments @angrytiger 48 about 8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rytiger 입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 0 0 0.000 Reply @hybum 41 about 8 years ago 대문사진 멋지십니다. "날고싶은 커피향" 입니다. @hybum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0 0 0.000 Reply @yann03 65 about 8 years ago (Edited) 이미 팔로우 중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합니다. @yann03 0 0 0.000 Reply @tensionup 45 about 8 years ago 좋은 일 하시네요!! 저도 참여 해보겠습니다! @tensionup 입니다! 0 0 0.000 Reply @joeuhw 65 about 8 years ago 우앙 부탁드립니다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ravenkim 70 about 8 years ago (Edited) 지난 번에는 신청을 너무 늦게했어요^^ 오늘은 꼭 받고 싶어요ㅋ 팔로우는 이미했고 보팅후 리스팀하겠습니다. @ravenkim 입니다. 그런데 빨간색으로 해주시나요? 검은색이 좋은뎅ㅋㅋ 요구 사항이 많아서 죄송합니당 😄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ravenkim 7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donekim 77 about 8 years ago 저번에 @onproof님 이벤트에 참여해서 대문사진 잘 받았지만, 염치 없게도 이번 버전도 너무나 예뻐서 살표시 보팅, 리스팀 후 참여해보고 갑니다^^; 혹시라도 여유되시면 요 예쁜 버전도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subi 54 about 8 years ago @subi 기다렸어요 ㅋㅋ 참여합니다 0 0 0.000 Reply @smigol 64 about 8 years ago 응원합니다~! 0 0 0.000 Reply @gomayoo 46 about 8 years ago 참여해봅니다, 0 0 0.000 Reply @kookmin 53 about 8 years ago 주말잘보내세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0 0 0.000 Reply @pungwoljuin 48 about 8 years ago 저도 대문사진 받고 싶습니다~ 0 0 0.000 Reply @leebs12 54 about 8 years ago 저도 꼭 갖고싶어요 ㅜㅜ @leebs12입니다 리스팀 풀보팅 갑니다!! 0 0 0.000 Reply @helena00 58 about 8 years ago 저도 살며시 참여해 봅니다. 멋진 대문 갖고 싶어요 :D @helena00 0 0 0.000 Reply @popo0127 52 about 8 years ago 이야 금손이시네요!! 참여해보겠습니다~ POPO로 가능할까요? ㅎㅎ 0 0 0.000 Reply @iamsym85 49 about 8 years ago 첫번째도 늦게 참여를 해서 .... ㅠㅠ 기회를 놓쳤어염😭 이번에 정말 꼬~옥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욤👉👈 정말정말 가지고 싶습니다😭 계속 기다리겠습니다 꼭 기다릴께요!!! @iamsym85 꼭 부탁드립니다 리스팀 보팅 팔로우 하겠습니다!!!😍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iamsym85 49 about 8 years ago ㄲ ㅑ~~~~~~~~~😆😆😆😆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짱입니다 !!! 0 0 0.000 Reply @hellocrypto 56 about 8 years ago @hellocrypto입니다. 뒤늦게나마 참여신청을...! 0 0 0.000 Reply @deepbleu 46 about 8 years ago 참여해 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 대문을 어떻게 일일이 만들어 주실지... 걱정 섞인 기대가 되네요 ^^ 0 0 0.000 Reply @etfinvestor 54 about 8 years ago (Edited) 저도 참여합니다. 보팅&리스팀&팔로우 3종셋트 완료했어요~^^ @etfinvestor 입니다~^^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luckystrikes 73 about 8 years ago (Edited) 저도 참여해 봅니다 :D @luckystrikes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smartbear 58 about 8 years ago 풀봇 리스팀 댓글 적으면 참여완료가 되려나요? ㅋㅋ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살포시 참여해봅니다 ^^ 0 0 0.000 Reply @walktoheaven 69 about 8 years ago 저도 참여합니다. @walktoheaven입니다. 0 0 0.000 Reply @msowner2 47 over 7 years ago 축하해 "비가 오도록"upvote 라운드 승리! 당신이 그것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게시 및 Steem 계속!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0 0 0.000 Reply @ys1302 45 about 8 years ago 이벤트 참여합니다 해볼수록 새롭네요 화이팅 ^^ 0 0 0.000 Reply @parisfoodhunter 71 about 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프랑스 파리에서 스팀잇 시작한지 2주일차 뉴비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합니다. @parisfoodhunter 적지만 보팅/ 팔로우/ 리스팀 하고 갑니다. 0 0 0.000 Reply @honoo 49 about 8 years ago 와 이런 봉사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닛! 신청해보겠습니다! 0 0 0.000 Reply @supermaru 45 about 8 years ago (Edited) 뉴비입니다!! 댓글과 팔로우,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꼭 해주실거죠?ㅠㅠ 0 0 0.000 Reply @kgbinternational 67 about 8 years ago 팔로우 리스팀 보팅 모두 했어요. 참여해요. @kgbinternational 0 0 0.000 Reply @i2113i 40 about 8 years ago (Edited) 와우 저도 참여해봅니다 ㅎㅎ 팔로우 리스팀 보팅까지 미약하지만 다 했습니다. 0 0 0.000 Reply @moonm00n 57 about 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onm00n 입니다!! 주로 육아와 관련된 글을 쓰지만... 이것저것 다 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대문사진이 너무 예뻐서 이번에도 지원해 봅니다~🙂🙂 0 0 0.000 Reply @haboyo 52 about 8 years ago (Edited) 전 이미 팔로우 되어있네요^^ 대문사진 너무 이뻐요~ 쎈스짱!! 시간되실때 저도 해주시면 캄사~~ @haboyo 0 0 0.000 Reply @gakoijk 43 about 8 years ago 이미 팔로우 중입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gakoijk 0 0 0.000 Reply @likuku 53 about 8 years ago 어머 이건 꼭 추천해야햇 0 0 0.000 Reply @katebooks 42 about 8 years ago 신청해 봅니다.^^ 0 0 0.000 Reply
@ravenkim 70 about 8 years ago (Edited) 지난 번에는 신청을 너무 늦게했어요^^ 오늘은 꼭 받고 싶어요ㅋ 팔로우는 이미했고 보팅후 리스팀하겠습니다. @ravenkim 입니다. 그런데 빨간색으로 해주시나요? 검은색이 좋은뎅ㅋㅋ 요구 사항이 많아서 죄송합니당 😄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ravenkim 7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donekim 77 about 8 years ago 저번에 @onproof님 이벤트에 참여해서 대문사진 잘 받았지만, 염치 없게도 이번 버전도 너무나 예뻐서 살표시 보팅, 리스팀 후 참여해보고 갑니다^^; 혹시라도 여유되시면 요 예쁜 버전도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iamsym85 49 about 8 years ago 첫번째도 늦게 참여를 해서 .... ㅠㅠ 기회를 놓쳤어염😭 이번에 정말 꼬~옥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욤👉👈 정말정말 가지고 싶습니다😭 계속 기다리겠습니다 꼭 기다릴께요!!! @iamsym85 꼭 부탁드립니다 리스팀 보팅 팔로우 하겠습니다!!!😍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iamsym85 49 about 8 years ago ㄲ ㅑ~~~~~~~~~😆😆😆😆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짱입니다 !!!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iamsym85 49 about 8 years ago ㄲ ㅑ~~~~~~~~~😆😆😆😆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짱입니다 !!! 0 0 0.000 Reply
@iamsym85 49 about 8 years ago ㄲ ㅑ~~~~~~~~~😆😆😆😆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짱입니다 !!! 0 0 0.000 Reply
@deepbleu 46 about 8 years ago 참여해 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 대문을 어떻게 일일이 만들어 주실지... 걱정 섞인 기대가 되네요 ^^ 0 0 0.000 Reply
@etfinvestor 54 about 8 years ago (Edited) 저도 참여합니다. 보팅&리스팀&팔로우 3종셋트 완료했어요~^^ @etfinvestor 입니다~^^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luckystrikes 73 about 8 years ago (Edited) 저도 참여해 봅니다 :D @luckystrikes 0 0 0.000 Reply @onproof 55 about 8 years ago 0 0 0.000 Reply
@smartbear 58 about 8 years ago 풀봇 리스팀 댓글 적으면 참여완료가 되려나요? ㅋㅋ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살포시 참여해봅니다 ^^ 0 0 0.000 Reply
@walktoheaven 69 about 8 years ago 저도 참여합니다. @walktoheaven입니다. 0 0 0.000 Reply @msowner2 47 over 7 years ago 축하해 "비가 오도록"upvote 라운드 승리! 당신이 그것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게시 및 Steem 계속!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0 0 0.000 Reply
@msowner2 47 over 7 years ago 축하해 "비가 오도록"upvote 라운드 승리! 당신이 그것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게시 및 Steem 계속!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0 0 0.000 Reply
@parisfoodhunter 71 about 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프랑스 파리에서 스팀잇 시작한지 2주일차 뉴비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합니다. @parisfoodhunter 적지만 보팅/ 팔로우/ 리스팀 하고 갑니다. 0 0 0.000 Reply
@moonm00n 57 about 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onm00n 입니다!! 주로 육아와 관련된 글을 쓰지만... 이것저것 다 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대문사진이 너무 예뻐서 이번에도 지원해 봅니다~🙂🙂 0 0 0.000 Reply
@haboyo 52 about 8 years ago (Edited) 전 이미 팔로우 되어있네요^^ 대문사진 너무 이뻐요~ 쎈스짱!! 시간되실때 저도 해주시면 캄사~~ @haboyo 0 0 0.000 Reply
안녕하세요~ @angrytiger 입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
대문사진 멋지십니다.
"날고싶은 커피향" 입니다. @hybum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미 팔로우 중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합니다.
@yann03
좋은 일 하시네요!!
저도 참여 해보겠습니다!
@tensionup 입니다!
우앙 부탁드립니다
지난 번에는 신청을 너무 늦게했어요^^ 오늘은 꼭 받고 싶어요ㅋ 팔로우는 이미했고 보팅후 리스팀하겠습니다.
@ravenkim 입니다.
그런데 빨간색으로 해주시나요? 검은색이 좋은뎅ㅋㅋ 요구 사항이 많아서 죄송합니당 😄
감사합니다^^
저번에 @onproof님 이벤트에 참여해서 대문사진 잘 받았지만, 염치 없게도 이번 버전도 너무나 예뻐서 살표시 보팅, 리스팀 후 참여해보고 갑니다^^; 혹시라도 여유되시면 요 예쁜 버전도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subi
기다렸어요 ㅋㅋ 참여합니다
응원합니다~!
참여해봅니다,
주말잘보내세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저도 대문사진 받고 싶습니다~
저도 꼭 갖고싶어요 ㅜㅜ @leebs12입니다 리스팀 풀보팅 갑니다!!
저도 살며시 참여해 봅니다. 멋진 대문 갖고 싶어요 :D
@helena00
이야 금손이시네요!!
참여해보겠습니다~ POPO로 가능할까요? ㅎㅎ
첫번째도 늦게 참여를 해서 .... ㅠㅠ 기회를 놓쳤어염😭
이번에 정말 꼬~옥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욤👉👈
정말정말 가지고 싶습니다😭
계속 기다리겠습니다 꼭 기다릴께요!!!
@iamsym85 꼭 부탁드립니다
리스팀 보팅 팔로우 하겠습니다!!!😍
ㄲ ㅑ~~~~~~~~~😆😆😆😆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짱입니다 !!!
@hellocrypto입니다. 뒤늦게나마 참여신청을...!
참여해 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 대문을 어떻게 일일이 만들어 주실지... 걱정 섞인 기대가 되네요 ^^
저도 참여합니다. 보팅&리스팀&팔로우 3종셋트 완료했어요~^^ @etfinvestor 입니다~^^
저도 참여해 봅니다 :D
@luckystrikes
풀봇 리스팀 댓글 적으면 참여완료가 되려나요? ㅋㅋ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살포시 참여해봅니다 ^^
저도 참여합니다.
@walktoheaven입니다.
축하해 "비가 오도록"upvote 라운드 승리! 당신이 그것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게시 및 Steem 계속!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이벤트 참여합니다
해볼수록 새롭네요 화이팅 ^^
안녕하세요?
프랑스 파리에서 스팀잇 시작한지 2주일차 뉴비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합니다.
@parisfoodhunter
적지만 보팅/ 팔로우/ 리스팀 하고 갑니다.
와 이런 봉사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닛! 신청해보겠습니다!
뉴비입니다!! 댓글과 팔로우,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꼭 해주실거죠?ㅠㅠ
팔로우 리스팀 보팅 모두 했어요.
참여해요.
@kgbinternational
와우 저도 참여해봅니다 ㅎㅎ 팔로우 리스팀 보팅까지 미약하지만 다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oonm00n 입니다!!
주로 육아와 관련된 글을 쓰지만... 이것저것 다 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대문사진이 너무 예뻐서 이번에도 지원해 봅니다~🙂🙂
전 이미 팔로우 되어있네요^^
대문사진 너무 이뻐요~
쎈스짱!! 시간되실때 저도 해주시면 캄사~~ @haboyo
이미 팔로우 중입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gakoijk
어머 이건 꼭 추천해야햇
신청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