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

avatar

작년 추석이후 첫 글이다.

설날이니 명절마다 한번씩 쓰게 되는 건가…

스팀의 가격을 한참 뛰어넘은 하이브…

역시 알수없는 것들 투성이다~

다들 성투!!



0
0
0.000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