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kr 이 하늘 아래.. 그늘에 누워 있는데.. 산들 바람이 불어오니.. 여기가 바로 천국일세.. kr jjangjjangman umsbe 0 0 0.000 22 comments @twinpapa 74 almost 8 years ago 잠도 솔솔 오겠네요^^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낮잠 한숨 때렸지요..ㅎㅎ 0 0 0.000 Reply @dlgksquf12 62 almost 8 years ago 여긴 어딘지요?😊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어디 멀리 간건 아니구요^^ 동네 운동장이랍니다.. 0 0 0.000 Reply @suran 57 almost 8 years ago 맞아요 그곳이 천국입니다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운동하고 땀 흘리고 난뒤라 더 시원했던 듯 하내요^^ 0 0 0.000 Reply @codingman 64 almost 8 years ago 날씨가 참 맑군요!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글쵸^^ 프로그래밍 쪽 일하시나요?? 0 0 0.000 Reply @codingman 64 almost 8 years ago 아뇨! 그냥 즐겨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코딩으로 풀어요. 0 0 0.000 Reply @realgr 62 almost 8 years ago 바람이살랑살랑 ㅎㅎ 살아있을때느낄수있는 최고의느낌중하나죠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글쵸..저도 그때 살아있음을 느꼈었더랬죠ㅎㅎ 0 0 0.000 Reply @virus707 77 almost 8 years ago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0 0 0.000 Reply @unben 53 almost 8 years ago 구름 한접 없는 밝은 날씨네요. 0 0 0.000 Reply @lee014278 57 almost 8 years ago 왠지 부채하나 가져다 드리고 싶네요~~^^ 0 0 0.000 Reply @susunhwa 56 almost 8 years ago 천국에 계시니 꿈을꾸고 사시는것 아니애요 ㅋㅋㅋ 0 0 0.000 Reply @devsoooo 44 almost 8 years ago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 0 0 0.000 Reply @happyday5433 45 almost 8 years ago 익스트림하게 노는 것도 좋지만, 그늘 밑에서 쉬는 것이 더 좋을때도 있지요! 0 0 0.000 Reply @swsw3073 60 almost 8 years ago 시원한 나무 그늘에 누워서 새파란 하늘 바라보고 싶네요 :) 0 0 0.000 Reply @sangjungsang 41 almost 8 years ago 거기가 천국이군요! 0 0 0.000 Reply @kibumh 73 almos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조용히 보팅만 하고 가셨네요 포스팅이 없으셔서,..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jyinvest 65 almost 8 years ago 여유를 즐길줄 아시네요! 0 0 0.000 Reply @i2015park 62 almost 8 years ago 왜아니겠습니까^^ 좋은 하루 맞으시고요~ 0 0 0.000 Reply
@twinpapa 74 almost 8 years ago 잠도 솔솔 오겠네요^^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낮잠 한숨 때렸지요..ㅎㅎ 0 0 0.000 Reply
@dlgksquf12 62 almost 8 years ago 여긴 어딘지요?😊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어디 멀리 간건 아니구요^^ 동네 운동장이랍니다.. 0 0 0.000 Reply
@suran 57 almost 8 years ago 맞아요 그곳이 천국입니다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운동하고 땀 흘리고 난뒤라 더 시원했던 듯 하내요^^ 0 0 0.000 Reply
@codingman 64 almost 8 years ago 날씨가 참 맑군요!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글쵸^^ 프로그래밍 쪽 일하시나요?? 0 0 0.000 Reply @codingman 64 almost 8 years ago 아뇨! 그냥 즐겨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코딩으로 풀어요.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글쵸^^ 프로그래밍 쪽 일하시나요?? 0 0 0.000 Reply @codingman 64 almost 8 years ago 아뇨! 그냥 즐겨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코딩으로 풀어요. 0 0 0.000 Reply
@realgr 62 almost 8 years ago 바람이살랑살랑 ㅎㅎ 살아있을때느낄수있는 최고의느낌중하나죠 0 0 0.000 Reply @mircokim22 52 almost 8 years ago 글쵸..저도 그때 살아있음을 느꼈었더랬죠ㅎㅎ 0 0 0.000 Reply
@virus707 77 almost 8 years ago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0 0 0.000 Reply
잠도 솔솔 오겠네요^^
낮잠 한숨 때렸지요..ㅎㅎ
여긴 어딘지요?😊
어디 멀리 간건 아니구요^^ 동네 운동장이랍니다..
맞아요 그곳이 천국입니다
운동하고 땀 흘리고 난뒤라 더 시원했던 듯 하내요^^
날씨가 참 맑군요!
글쵸^^ 프로그래밍 쪽 일하시나요??
아뇨! 그냥 즐겨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코딩으로 풀어요.
바람이살랑살랑 ㅎㅎ 살아있을때느낄수있는 최고의느낌중하나죠
글쵸..저도 그때 살아있음을 느꼈었더랬죠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구름 한접 없는 밝은 날씨네요.
왠지 부채하나 가져다 드리고 싶네요~~^^
천국에 계시니 꿈을꾸고 사시는것 아니애요 ㅋㅋㅋ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
익스트림하게 노는 것도 좋지만,
그늘 밑에서 쉬는 것이 더 좋을때도 있지요!
시원한 나무 그늘에 누워서
새파란 하늘 바라보고 싶네요 :)
거기가 천국이군요!
감사합니다. 조용히 보팅만 하고 가셨네요
포스팅이 없으셔서,.. 감사합니다.
여유를 즐길줄 아시네요!
왜아니겠습니까^^ 좋은 하루 맞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