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간 수렴하더니 3일이 되기 전에 상방으로 튀는군요. @minari 63 over 7 years ago kr 대부분의 코인이 급등하면 알림을 울리게 해놨는데, 자기 직전에 폭등장을 보게 되는군요. 주말 중에 한차례 더 크게 내릴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방향과는 반대로 움직였네요. 어째든 올라서 좋기는 한데 요즘 시장이 하도 변덕이 심하니 수면매매는 가급적 지양하는 편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kr coinkorea 0 0 0.000 2 comments @jungjunghoon 71 over 7 years ago 이대로 쭈욱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0 0 0.000 Reply @gochuchamchi 67 over 7 years ago 저도 더 떨어질 줄 알았는데 흠... 0 0 0.000 Reply
@jungjunghoon 71 over 7 years ago 이대로 쭈욱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0 0 0.000 Reply
이대로 쭈욱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더 떨어질 줄 알았는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