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ner @layun 25 about 8 years ago (Edited) kr 37층 에서 내려다보는 한강, 남산 타워. 쌓였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것 같았다. 시원해지는 시간이었다. 화장실 세면대.. 먹다보니, 내가 뭘먹는건지 해서, 메뉴판을 달라하여 찍었다. 내가 먹은거, 앞으로 나올 메뉴가 뭔지 아니까 덜 답답했다. 디저트가 이뻐서.. 그리고 식사가 끝나가서 아쉬움에 커피 한 잔 추가했다. kr dinner steak hotel coffee 0 0 0.000 2 comments @noisysky 71 about 8 years ago 즐거운 하루셨을거 같아요 맛난것도 많이드시고 0 0 0.000 Reply @layun 25 about 8 years ago 뷰가 정말 멋졌어요!^^ 0 0 0.000 Reply
@noisysky 71 about 8 years ago 즐거운 하루셨을거 같아요 맛난것도 많이드시고 0 0 0.000 Reply @layun 25 about 8 years ago 뷰가 정말 멋졌어요!^^ 0 0 0.000 Reply
즐거운 하루셨을거 같아요
맛난것도 많이드시고
뷰가 정말 멋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