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하이브, 하이브달러가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이 된답니다.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업비트 원화 상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국거래소에 상장된다니 기분은 좋네요~^^



0
0
0.000
2 comments
avatar

원화마켓에도 이후에 상장이 될거같아요
보통은 되더라구요^^

0
0
0.000
avatar

언제 될까요? ㅎㅎ 일단 출렁 했으니 다음 상승주기때 될 것 같네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