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

avatar

@incu 인쿠

IMG_20180413_1.jpg

핸드폰의 유리액정으로만 바라보기 힘들것같아서
뿅 하고 나왔어

역시 얼굴을 보며 얘기하는게 너무 좋지?
나도 그래



0
0
0.000
35 comments
avatar
(Edited)

ㅎㅎ 귀여워요 좋은아침입니다.

0
0
0.000
avatar

좋은 아침이예요~~~^^

0
0
0.000
avatar

아랫니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0.000
avatar

아랫니 두개날때가 제일 귀엽죠~~^^

0
0
0.000
avatar

조만간 프로젝트 하나 때문에 저도 그림을 그려야할 것 같네요 ㅋㅋㅋ

0
0
0.000
avatar

오 그림 도전인가요?ㅎ

0
0
0.000
avatar

안녕! 너무 보고 싶어서!

하고 뿅! 나타나는 사람 참 좋아요.
잉큐님은 기발하게 귀여워요.^^

0
0
0.000
avatar

마담 에프님칭찬 받으니 기분이 덩실 덩실~~^^

0
0
0.000
avatar

ㅎㅎㅎㅎ 맘에 드는걸요
인쿠님은 왜 프사가 없어요? 이쁜 그림 많으신데^^

0
0
0.000
avatar

하핫 조만간 프사를 해볼게요^^(사실 하는방법을 몰.. 쿨럭)

0
0
0.000
avatar

오 이거 밋업할때 요런 대문 쓰면 재밌겠네용~ㅎㅎ

0
0
0.000
avatar

나중에 스팀잇을 위한 그림도 그려야겠네요~~~^^

0
0
0.000
avatar

조심히 나왔어야지~~ 핸드폰 망가졌..ㅇㅅㅇ;;; ㅎㅎ

0
0
0.000
avatar

액정보험을 미리들걸 그랬나봐~~~~~ㅠㅠ

0
0
0.000
avatar


저 궁디 어쩌면 좋나요..ㅋㅋ
얼굴 보며 얘기하기가 최고지요^^

0
0
0.000
avatar

그림을 그리면서 애기 궁딩에 포인트를 주게되요~~~ㅋ

0
0
0.000
avatar

앗 저 엉뎅이...
인쿠 안녕 반가웡...
이번엔 가즈아가 아니네요...ㅎ

0
0
0.000
avatar

세드마운틴반가워ㅋ우린친하니까 말놓자 ㅋㅋ

0
0
0.000
avatar

어머나>_< 뽕하고 나오니 너무 귀엽네요^^

0
0
0.000
avatar

히힛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ㅅ~찡긋

0
0
0.000
avatar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심지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0
0
0.000
avatar

그렇죠~나이를 먹으면서 느낀게 얼굴보고 수다할일이 바쁘단 이유로 적어지는점이 아쉬워요

0
0
0.000
avatar

폰에서 아기 만세 부르며 나오는거 너무 귀엽네요 ^^

0
0
0.000
avatar

히히 감사합니다^ㅅ^

0
0
0.000
avatar

300팔로워 이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 보팅하고 갑니다.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300팔로워축하드려요

0
0
0.000
avatar

인쿠님 작품은 항상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 같아서 좋네요 ㅎㅎ 요즘 바빠서 보팅만 하고 가기만해서 죄송해요 !

0
0
0.000
avatar

아니예요.저도 매일매일 스팀잇은 힘들더라구요.바쁠땐 저도자주 걸를때가있어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