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학개론 @hus 52 over 8 years ago kr '힘들때 웃는게 일류다!' 이모티콘 상민이형 인생 팩트조언 비트코인- !~아즈가 그래프 새옹지마 이 또한 지나가리라... 언젠가 또 달리는 날이 오리라~! 진짜로 가즈아~~~!!! kr kr-newbie jjangjjangman coinkorea ourselves 0 0 0.000 12 comments @smartcome 62 over 8 years ago 그래프는 일부러 거꾸러하신건가요ㅎㅎ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가즈아를 거꾸로하면 아즈가입니다~ 0 0 0.000 Reply @adam-rsh06 38 over 8 years ago 주변 사람들 대부분 다 우울모드 더군요..;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다들 힘드신가보네요.. 저는 떨어져서 좋기만한데.. 아쉽습니다 ㅜ 0 0 0.000 Reply @wherever 55 over 8 years ago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하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합니다! :D 가상화폐 가즈아ㅏㅏ :) 그냥 이제는 없는 것처럼 지내려고 합니다!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 그리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 없는 것처럼.. 스팀잇이나하고 지내면 될 것 같습니다~! 0 0 0.000 Reply @partykim 49 over 8 years ago 결국 이류의 존버지만 가치를 믿고 미래를 내다 봅니다. ; ) ㅋㅋ 재밌네요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같이 스팀잇하면서 천천히 기다려보죠 화이또! 0 0 0.000 Reply @virus707 77 over 8 years ago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너무 죄송하지만 하락장은 저를 춤추게합니다~ 추매할수잇으니 ㅎㅎ 0 0 0.000 Reply @tumble 64 over 8 years ago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행밈! 즐거운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smartcome 62 over 8 years ago 그래프는 일부러 거꾸러하신건가요ㅎㅎ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가즈아를 거꾸로하면 아즈가입니다~ 0 0 0.000 Reply
@adam-rsh06 38 over 8 years ago 주변 사람들 대부분 다 우울모드 더군요..;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다들 힘드신가보네요.. 저는 떨어져서 좋기만한데.. 아쉽습니다 ㅜ 0 0 0.000 Reply
@wherever 55 over 8 years ago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하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합니다! :D 가상화폐 가즈아ㅏㅏ :) 그냥 이제는 없는 것처럼 지내려고 합니다!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 그리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 없는 것처럼.. 스팀잇이나하고 지내면 될 것 같습니다~!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 그리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 없는 것처럼.. 스팀잇이나하고 지내면 될 것 같습니다~! 0 0 0.000 Reply
@partykim 49 over 8 years ago 결국 이류의 존버지만 가치를 믿고 미래를 내다 봅니다. ; ) ㅋㅋ 재밌네요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같이 스팀잇하면서 천천히 기다려보죠 화이또! 0 0 0.000 Reply
@virus707 77 over 8 years ago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너무 죄송하지만 하락장은 저를 춤추게합니다~ 추매할수잇으니 ㅎㅎ 0 0 0.000 Reply
@tumble 64 over 8 years ago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hus 52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행밈! 즐거운하루되세요~ 0 0 0.000 Reply
그래프는 일부러 거꾸러하신건가요ㅎㅎ
가즈아를 거꾸로하면 아즈가입니다~
주변 사람들 대부분 다 우울모드 더군요..;
다들 힘드신가보네요.. 저는 떨어져서 좋기만한데.. 아쉽습니다 ㅜ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하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합니다! :D 가상화폐 가즈아ㅏㅏ :) 그냥 이제는 없는 것처럼 지내려고 합니다!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 그리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 없는 것처럼.. 스팀잇이나하고 지내면 될 것 같습니다~!
결국 이류의 존버지만 가치를 믿고 미래를 내다 봅니다. ; ) ㅋㅋ 재밌네요
같이 스팀잇하면서 천천히 기다려보죠 화이또!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너무 죄송하지만 하락장은 저를 춤추게합니다~ 추매할수잇으니 ㅎ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밈! 즐거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