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스팀] “우리나라에서 그러다간 뺨맞아요”를 영어로 하면?

avatar
(Edited)


0
0
0.000
6 comments
avatar

ㅋㅋ코난이 너무귀엽네요

0
0
0.000
avatar

그쵸 ㅋㅋ 보고 있으면 시간 순삭...

0
0
0.000
avatar

생활 영어공부하는것처럼 유익하네요!!! ㅎㅎㅎ 매일 올려주시는건가요?

0
0
0.000
avatar

매일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퀄리티 유지를 위해 서 매일은ㅠㅠ 그래도 주에 두번이상 올리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영어를 너무 안써서 까먹어가는데 잘 배워가네요~!ㅎㅎ

0
0
0.000
avatar

다행이네요! ㅎㅎ 앞으로 더 좋은 내용 포스팅할게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