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스팀] “우리나라에서 그러다간 뺨맞아요”를 영어로 하면?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Edited) kr kr kr-newbie kr-english busy english-education 0 0 0.000 6 comments @mrwasabi 41 over 8 years ago ㅋㅋ코난이 너무귀엽네요 0 0 0.000 Reply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그쵸 ㅋㅋ 보고 있으면 시간 순삭... 0 0 0.000 Reply @tttaek 52 over 8 years ago 생활 영어공부하는것처럼 유익하네요!!! ㅎㅎㅎ 매일 올려주시는건가요? 0 0 0.000 Reply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매일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퀄리티 유지를 위해 서 매일은ㅠㅠ 그래도 주에 두번이상 올리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0 0 0.000 Reply @kilu83 64 over 8 years ago 영어를 너무 안써서 까먹어가는데 잘 배워가네요~!ㅎㅎ 0 0 0.000 Reply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다행이네요! ㅎㅎ 앞으로 더 좋은 내용 포스팅할게요! 0 0 0.000 Reply
@mrwasabi 41 over 8 years ago ㅋㅋ코난이 너무귀엽네요 0 0 0.000 Reply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그쵸 ㅋㅋ 보고 있으면 시간 순삭... 0 0 0.000 Reply
@tttaek 52 over 8 years ago 생활 영어공부하는것처럼 유익하네요!!! ㅎㅎㅎ 매일 올려주시는건가요? 0 0 0.000 Reply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매일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퀄리티 유지를 위해 서 매일은ㅠㅠ 그래도 주에 두번이상 올리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0 0 0.000 Reply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매일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퀄리티 유지를 위해 서 매일은ㅠㅠ 그래도 주에 두번이상 올리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0 0 0.000 Reply
@kilu83 64 over 8 years ago 영어를 너무 안써서 까먹어가는데 잘 배워가네요~!ㅎㅎ 0 0 0.000 Reply @gyugyu90 34 over 8 years ago 다행이네요! ㅎㅎ 앞으로 더 좋은 내용 포스팅할게요! 0 0 0.000 Reply
ㅋㅋ코난이 너무귀엽네요
그쵸 ㅋㅋ 보고 있으면 시간 순삭...
생활 영어공부하는것처럼 유익하네요!!! ㅎㅎㅎ 매일 올려주시는건가요?
매일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퀄리티 유지를 위해 서 매일은ㅠㅠ 그래도 주에 두번이상 올리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영어를 너무 안써서 까먹어가는데 잘 배워가네요~!ㅎㅎ
다행이네요! ㅎㅎ 앞으로 더 좋은 내용 포스팅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