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O’s GTA5 story] 오프더레코드 : 이번엔 진짜 복귀일까.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또 일에 치이다보니 첫번째로 스티밋부터 내려놓습니다 하핳. 금방 올게요 ㅠㅠ
0
0
0.000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또 일에 치이다보니 첫번째로 스티밋부터 내려놓습니다 하핳. 금방 올게요 ㅠㅠ
네 천천히 빨리 다녀오세요. ㅎㅎㅎ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이쯤되니 행님 무섭네요.
천천히 빨리 다녀오랴.
ㅋㅋㅋㅋ
다녀왔습니다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