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스팀蟲:dClick] ui 바뀐 이후에, dClick 결제에서 계속 에러 발생합니다.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작업중에있고 최대한 빨리 완료하겟씁니다
0
0
0.000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작업중에있고 최대한 빨리 완료하겟씁니다
아뇨 죄송할 것은 없고요.
혹시나 모르시고 계실까봐 알려드리는 것 뿐이에요.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