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가공샷 @csnv21 37 over 8 years ago kr 설계도하고 가공도 하고 조립도 하고 하는 일이 산업기계 엔지니어입니다. 회사에서 시간이 조금 있어서 가공을 해보았습니다. 사진을 인터넷에서 퍼 오고 Auto CAD부터 mastercam 작업까지 여러 과정들을 찍은 사진들을 저장해 놓은 폴더가 정리 중 없어져서 다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과정샷 (1) 과정샷 (2) 과정샷 (3) 시간이 많이 없어 완벽하진 않네요~ 다음에는 더 멋진 걸 만들어보겠습니다. kr coinkorea busi jjangjjangman kr-newbie 0 0 0.000 7 comments @krapfred 50 over 8 years ago 와, 능력자시군요...!! 0 0 0.000 Reply @csnv21 37 over 8 years ago 아닙니다~~ 좋은꿈 꾸세요~ 0 0 0.000 Reply @nps0132 57 over 8 years ago 와 !! 입력을 해두면 기계가 가공을 하는건가요 ? 0 0 0.000 Reply @csnv21 37 over 8 years ago 네 지정한 경로로 선따라 움직여요~ 0 0 0.000 Reply @nps0132 57 over 8 years ago 오 @_@;; 역시 신묘하네요 !!!!! 0 0 0.000 Reply @virus707 77 over 8 years ago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0 0 0.000 Reply @csnv21 37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krapfred 50 over 8 years ago 와, 능력자시군요...!! 0 0 0.000 Reply @csnv21 37 over 8 years ago 아닙니다~~ 좋은꿈 꾸세요~ 0 0 0.000 Reply
@nps0132 57 over 8 years ago 와 !! 입력을 해두면 기계가 가공을 하는건가요 ? 0 0 0.000 Reply @csnv21 37 over 8 years ago 네 지정한 경로로 선따라 움직여요~ 0 0 0.000 Reply @nps0132 57 over 8 years ago 오 @_@;; 역시 신묘하네요 !!!!! 0 0 0.000 Reply
@csnv21 37 over 8 years ago 네 지정한 경로로 선따라 움직여요~ 0 0 0.000 Reply @nps0132 57 over 8 years ago 오 @_@;; 역시 신묘하네요 !!!!! 0 0 0.000 Reply
@virus707 77 over 8 years ago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0 0 0.000 Reply @csnv21 37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와, 능력자시군요...!!
아닙니다~~ 좋은꿈 꾸세요~
와 !! 입력을 해두면 기계가 가공을 하는건가요 ?
네 지정한 경로로 선따라 움직여요~
오 @_@;; 역시 신묘하네요 !!!!!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