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산책길

avatar

오늘은 비가 좀 오네요 ㅎㅎ

날씨가 여름이었다가 아마 다시 좀 내려갈거 같아요

어제는 안양천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20180421_205852333.jpg

요즘 저녁시간대에 러닝좀 하고 있는데

오늘은 좀 멀리 다녀왔죠

자전거 도로나 일반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운동하기에 딱 좋답니다

KakaoTalk_20180421_205854622.jpg

실컷 달리다가 내려와서 징검다리도 건너고..ㅋㅋ

예전엔 물이 정말 냄새도 많이 나고 별로였는데

이제는 그렇게까지 악취는 안나네요

바로 옆이 공장들이라 여전히 엄청 깨끗하진 않아도

많이 정화했다는데 맞긴 한듯..!!

KakaoTalk_20180421_205855505.jpg

마지막은 잉어?샷..ㄷㄷ

팔뚝만한 잉어들이 엄청 많네요

야간에는 정말 대이동을 하는지 첨벙첨벙 소리가 ㄷㄷ..

주말에 몸도 찌뿌둥하고 운동으로 보냈네요

내일이랑 모레까지 비가 온다니 ㅠㅠ..

개인적으론 아쉽지만 그래도 기온이 떨어지니 좋네요!!



0
0
0.000
18 comments
avatar

운동중독 크로스님ㅋㅋ 부지런하십니다
저는 내일 비와서 왠지 기분좋아요. 내일휴무인데 이번주 너무피곤해서 집돌이 할예정이었거든요ㅋㅋㅋ. 빗소리들으며 뒹굴거려야겠어요

0
0
0.000
avatar

ㅋㅋㅋ 운동중독..듣기 좋은말이네요 ㅋㅋ 중증중독이 되고 싶네요 ㅎㅎ
ㅎㅎ 비오는날은 방콕이 최고!!

0
0
0.000
avatar

^^ 안양천..
저 어렸을때 근처에 살았는데 여름 밤만되면 악취가 장난아니었죠..

0
0
0.000
avatar

지금은 많이 개선되었네요..!!
그러나 인근에 도축장이 있어서 여름에 악취는 ㅠㅠ

0
0
0.000
avatar

저도 핑계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미세먼지 심하고 아니면 비오고...
밖에서 운동 하고 싶어지네요.

0
0
0.000
avatar

ㅎㅎ 저도 저날 미세먼지 ㅠㅠ..
목이 칼칼합니다.. 조만간 다시 헬스장 가야겠어요 ㅋㅋ

0
0
0.000
avatar

멋지네요~ 전 주말에 푹 퍼져서 지냈는데.. ㅜㅠ
집안일을 끝내고 나니 손가락하나 까딱하기 싫더라구요. ㅜㅠ
내 주말 돌리도~

0
0
0.000
avatar

ㅎㅎ 평일에 지치면 정말 주말에 아무것도 하기 싫죠 ㅎㅎ
저도 하루만 저렇게 나가봤어요 ㅋㅋㅋ

0
0
0.000
avatar

징검다리 건너기 재밋겠어요
산책하기 참 좋았겠네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비록 미세먼지가 있었지만..ㅎㅎ
나름 잘 하고 왔어요!

0
0
0.000
avatar

비가 와서 미세먼지가 없어지니 너무너무 좋아요 ㅜㅜㅜ

0
0
0.000
avatar

ㅎㅎ 오늘은 미세먼지 좋음이더라구요 ㅎㅎ

0
0
0.000
avatar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ㅎㅎ 운동 시작 하셨나요???ㅋㅋ다이어트 가즈아

0
0
0.000
avatar

아직은 변화가 없습니다만..ㅋㅋ
곧 변화가 생길듯!! 다이어트 가즈아 ㅠㅠ..

0
0
0.000
avatar

안양천의 그녀(?)가 떠오르네요... 참 아름다웠었는데.

0
0
0.000
avatar

안양천에 거주하는 여자분이 있나요? 물귀신아님?

0
0
0.000
avatar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