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송화볶음! @cjs13 47 almost 8 years ago (Edited) kr 날도덥지만, 입맛이없을때일수록! 더챙겨먹어야되는! ! 점심에는 소고기송화볶음 먹었습니다아~! 송화버섯이 진짜 표고보다뭔가맛나고 그냥구워서 소금에 아니면 생으로 잘라서 참기름+소금장 만들면.... 크아 고기처럼 맛나는거잇죠 이마트에서... 100g 에 4980원이나하는.... 남편이 이유식도같이해주자며 송화버섯 잔뜩.. 샀네요 근데 넘나맛나는거잇죠ㅠㅠ 다들 끼니거르지마시고! 꼭챙겨드세용♥ kr kr-newbie jjangjjangman kr-food muksteem 0 0 0.000 4 comments @muksteem 52 almost 8 years ago 진짜 맛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저도 먹고 싶네요!!! 0 0 0.000 Reply @cjs13 47 almost 8 years ago 헤헤고맙습니당 0 0 0.000 Reply @virus707 77 almost 8 years ago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0 0 0.000 Reply @cjs13 47 almost 8 years ago 항상고맙습니다 0 0 0.000 Reply
@muksteem 52 almost 8 years ago 진짜 맛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저도 먹고 싶네요!!! 0 0 0.000 Reply @cjs13 47 almost 8 years ago 헤헤고맙습니당 0 0 0.000 Reply
@virus707 77 almost 8 years ago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0 0 0.000 Reply @cjs13 47 almost 8 years ago 항상고맙습니다 0 0 0.000 Reply
진짜 맛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저도 먹고 싶네요!!!
헤헤고맙습니당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