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폰 출시 10년이 되는 날입니다.

avatar
(Edited)

오늘은 스티브 잡스가 아이폰을 발표한 후, 판매가 시작된 날로부터 10년(6월29일)입니다.

original-iphone.jpg

아이폰이 우리 삶에 가져온 변화는 정말 엄청나죠. 갑압식 터치스크린에서 정전식으로, 와이파이, 안드로이드os 등등

아이폰3gs가 처음 출시됬을 때 저는 삼성 슬라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었죠. 그 때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 말입니다!

아버지께서 아이팟 터치를 사주셨을 때의 그 기쁨은 정말 아직도 생생합니다. ㅎㅎ

4th.png

저 뒷부분의 스테인 리스가 스치기만 해도 기스가 갔죠. 정말 애지중지 하면서 썼던 기억이 나네요.

저때 경험했던 ios4의 인터페이스는 정말 엄청났었습니다. 정말 부들부들 하고, 터치로 모든것을 다할 수 있다는 기분이 들게 했죠.

옆의 친구가 쓰던 햅틱등 엘지 삼성에서 출시 했었던 터치폰은 정말 비교할 수도 없었습니다. 비록 아이팟이지만요!

저때의 애플은 정말 아무도 넘볼 수 없었죠. 비록 지금은 안드로이드와 비슷비슷해지고 있지만 저 때 애플기기를 쓴다는 기분은 정말 엄청났습니다.

아이폰8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애플입니다. 저는 비록지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쓰고있지만 ㅎㅎ
애플이 언제나의 애플로 남아있어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업로드하자마자 이런메일이 왔네요.

애플.PNG

타이밍은 기가막혔지만 안살거라고!



0
0
0.000
6 comments
avatar

아이폰 처음나왔을때 진짜 쓰고싶었는데 벌써 10년이나 됐군요 ㅎㅎ

0
0
0.000
avatar

10주년이라니 이것또한 재밌는 상식입니다ㅎㅎ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마지막 사진의 문구를 보니, 프리미엄 이미지가 많이 내려왔네요..^^

0
0
0.000
avatar

아무래도 예전에 비해선 좀더 대중적이죠(?)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