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하다 밀렸어요 @carrot96 47 about 8 years ago kr-newbie 스팀잇 나쁜 남자라며 밀당하다가 영 많이 밀려갔다가 반성하며 돌아왔습니다.. 글 좀 쓰려고 했는데 시간이 또 없네요. 암튼 저 도망 안 가고 기웃거리고 있다고 생존신고 하러 왔습니다. 저 궁금하셨던 분 계시죠??? 하하하 이만 슝~ kr-newbie kr 0 0 0.000 7 comments @kimkwanghwa 65 about 8 years ago 밀당 어렵습니다. 가끔 두레박도 내리고 낙시줄도 드리우시고... 0 0 0.000 Reply @carrot96 47 about 8 years ago 그렇죠.. 밀당분야엔 영 소질이 없어요..ㅎㅎ 좀 많이 바쁘기도 하구요.. 그래도 자주 기웃거려야겠습니다.. 내용도 없는 글어 댓글 감사해요..^^ 0 0 0.000 Reply @kimssu 56 about 8 years ago 히힛. 생존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 남편도 기웃거리기만하고~1일 1포스팅 하기 힘들어죽겠답니다^^;;ㅋㅋㅋ 0 0 0.000 Reply @carrot96 47 about 8 years ago 반겨 주셔서 고마워용.. 요즘 넘 바빠요..ㅜㅜ 0 0 0.000 Reply @ddllddll 64 about 8 years ago 당근님 돌아오세요~~~~~~~♡ 0 0 0.000 Reply @isis-lee 59 about 8 years ago 잘 돌아오셨어요 ^^ 0 0 0.000 Reply @yellocat 57 about 8 years ago 춘자 보러 왔는데 춘자가 아직 안 일어났네요 또 올께요^^ 0 0 0.000 Reply
@kimkwanghwa 65 about 8 years ago 밀당 어렵습니다. 가끔 두레박도 내리고 낙시줄도 드리우시고... 0 0 0.000 Reply @carrot96 47 about 8 years ago 그렇죠.. 밀당분야엔 영 소질이 없어요..ㅎㅎ 좀 많이 바쁘기도 하구요.. 그래도 자주 기웃거려야겠습니다.. 내용도 없는 글어 댓글 감사해요..^^ 0 0 0.000 Reply
@carrot96 47 about 8 years ago 그렇죠.. 밀당분야엔 영 소질이 없어요..ㅎㅎ 좀 많이 바쁘기도 하구요.. 그래도 자주 기웃거려야겠습니다.. 내용도 없는 글어 댓글 감사해요..^^ 0 0 0.000 Reply
@kimssu 56 about 8 years ago 히힛. 생존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 남편도 기웃거리기만하고~1일 1포스팅 하기 힘들어죽겠답니다^^;;ㅋㅋㅋ 0 0 0.000 Reply @carrot96 47 about 8 years ago 반겨 주셔서 고마워용.. 요즘 넘 바빠요..ㅜㅜ 0 0 0.000 Reply
밀당 어렵습니다.
가끔 두레박도 내리고
낙시줄도 드리우시고...
그렇죠.. 밀당분야엔 영 소질이 없어요..ㅎㅎ
좀 많이 바쁘기도 하구요..
그래도 자주 기웃거려야겠습니다..
내용도 없는 글어 댓글 감사해요..^^
히힛. 생존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 남편도 기웃거리기만하고~1일 1포스팅 하기 힘들어죽겠답니다^^;;ㅋㅋㅋ
반겨 주셔서 고마워용.. 요즘 넘 바빠요..ㅜㅜ
당근님 돌아오세요~~~~~~~♡
잘 돌아오셨어요 ^^
춘자 보러 왔는데 춘자가 아직 안 일어났네요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