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ingsiin 45 about 8 years ago (Edited) kr-newbie . kr-newbie kr jjangjjangman flightsimulation 0 0 0.000 6 comments @peterchung 72 about 8 years ago (Edited) ㅋㅋㅋ키 키작은 콤플랙스에서 존재의 시인이라! 因緣이란게 생각지도 못하게 펼쳐지는게 바로 因緣生起인가 봅니다. 멋지내요. 키에서 시작된 kye -詩- in ps.너꿈모니? 는 한번 써봐야겠네요. 재미있겠어요. 히히. 빙시인님께서 천가지감도 참여하시기로 하셨는데.히히,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beingsiin 45 about 8 years ago (Edited) 아닙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ㅎㅎ 귀찮은 일이 될까봐 다음 차례로 넘기는 것도 조금 머뭇거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0 0 0.000 Reply @isis-lee 59 about 8 years ago 언제나 좋은 글 고맙습니다. 힐링이벤트 #2-1 생각나눔 마감하고 #2-2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0 0.000 Reply @beingsiin 45 about 8 years ago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이 없어서 힐링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어서 죄송했어요. ㅜㅜ 이번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 0 0 0.000 Reply @virus707 77 about 8 years ago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0 0 0.000 Reply @oprth 47 about 8 years ago 어라? 0 0 0.000 Reply
@peterchung 72 about 8 years ago (Edited) ㅋㅋㅋ키 키작은 콤플랙스에서 존재의 시인이라! 因緣이란게 생각지도 못하게 펼쳐지는게 바로 因緣生起인가 봅니다. 멋지내요. 키에서 시작된 kye -詩- in ps.너꿈모니? 는 한번 써봐야겠네요. 재미있겠어요. 히히. 빙시인님께서 천가지감도 참여하시기로 하셨는데.히히,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beingsiin 45 about 8 years ago (Edited) 아닙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ㅎㅎ 귀찮은 일이 될까봐 다음 차례로 넘기는 것도 조금 머뭇거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0 0 0.000 Reply
@beingsiin 45 about 8 years ago (Edited) 아닙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ㅎㅎ 귀찮은 일이 될까봐 다음 차례로 넘기는 것도 조금 머뭇거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0 0 0.000 Reply
@isis-lee 59 about 8 years ago 언제나 좋은 글 고맙습니다. 힐링이벤트 #2-1 생각나눔 마감하고 #2-2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0 0.000 Reply @beingsiin 45 about 8 years ago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이 없어서 힐링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어서 죄송했어요. ㅜㅜ 이번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 0 0 0.000 Reply
@beingsiin 45 about 8 years ago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이 없어서 힐링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어서 죄송했어요. ㅜㅜ 이번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 0 0 0.000 Reply
ㅋㅋㅋ키 키작은 콤플랙스에서 존재의 시인이라!
因緣이란게 생각지도 못하게 펼쳐지는게 바로 因緣生起인가 봅니다. 멋지내요. 키에서 시작된 kye -詩- in
ps.너꿈모니? 는 한번 써봐야겠네요. 재미있겠어요. 히히. 빙시인님께서 천가지감도 참여하시기로 하셨는데.히히,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ㅎㅎ 귀찮은 일이 될까봐 다음 차례로 넘기는 것도 조금 머뭇거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언제나 좋은 글 고맙습니다.
힐링이벤트 #2-1 생각나눔 마감하고 #2-2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이 없어서 힐링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어서 죄송했어요. ㅜㅜ
이번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