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기분 줗네요

avatar

20180709200623.png20180709200713.png

이오스 메인넷 런칭 하기전부터 이오스 입금 해놨더니 에어드랍을 많이 받았네요 이오스가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다시 반등 할줄을 믿습니다. 아멘



0
0
0.000
2 comments
avatar

우와...얼마나 입금해두신거에요? 굉장히 이것저것 많이받으셨네요!

0
0
0.000
avatar

ㅈㅣ금 많이 떨어졌지만 많이오를꺼라고 생각 합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