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기분 줗네요 @bboom 40 almost 8 years ago kr 이오스 메인넷 런칭 하기전부터 이오스 입금 해놨더니 에어드랍을 많이 받았네요 이오스가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다시 반등 할줄을 믿습니다. 아멘 kr kr-newbi steemit airdrop eos 0 0 0.000 2 comments @kkb031 51 almost 8 years ago 우와...얼마나 입금해두신거에요? 굉장히 이것저것 많이받으셨네요! 0 0 0.000 Reply @bboom 40 almost 8 years ago ㅈㅣ금 많이 떨어졌지만 많이오를꺼라고 생각 합니다 0 0 0.000 Reply
@kkb031 51 almost 8 years ago 우와...얼마나 입금해두신거에요? 굉장히 이것저것 많이받으셨네요! 0 0 0.000 Reply @bboom 40 almost 8 years ago ㅈㅣ금 많이 떨어졌지만 많이오를꺼라고 생각 합니다 0 0 0.000 Reply
우와...얼마나 입금해두신거에요? 굉장히 이것저것 많이받으셨네요!
ㅈㅣ금 많이 떨어졌지만 많이오를꺼라고 생각 합니다